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인제 캠핑장 온천캠핑장 오아시스캠핑장

by health magazine 2023. 3. 27.
반응형

인제 캠핑장 온천캠핑장 오아시스캠핑장

 

오아시스 정글 캠핑장은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새로운 캠핑장으로, 생명력 넘치는 정글과 같은 원시림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뜨거운 온천수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캠핑장은 설악산 서북능선 아래 백두대간 해발 700미터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작나무 숲과 시원한 그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제-캠핑장
안내도



캠핑장은 파쇄석과 데크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리가 넓은 존과 좁은 곳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차량 사이드 주차는

한 대까지만 가능하며, F존은 5 * 7 크기로 파쇄석으로 되어 있으나, 자리는 그다지 넓지 않습니다.  F존 주변에는 좁은 배수로가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이용한다면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노지존

 


요금은 성수기와 비성수기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며, 캠핑장 이용시 온천 2인 기본 포함에 추가시 어린이는 6,000원, 그 이상은 1만원이 추가됩니다. 2박 이상 연박 예약시 약간의 할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동반 출입이 불가하지만, 사전에 전화상으로 허가를 받는다면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에는 오토캠핑존과 카라반 + 데크존도 있으며, 자작나무, 계곡 사이트가 넓은 편입니다. 그 외 구역들은 좁은 편이므로 예약 전에 잘 알아봐야 합니다. 특히 자작나무존은 솔캠이나 팩패킹 정도만 이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FV 구역

 

fv-구역
그늘

 


FV 구역은 노지로, 장작 사용이 불가능하며 나무숲이 울창한 곳입니다. 사이트 구역이 따로 나누어져 있지 않아 자리가 넓지 않으므로 2~3인용 돔텐트나 솔캠 백패킹을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입니다.

 

 

 

A 구역

 

a-구역
봄-캠핑
전망
파쇄석

 

 


A 구역은 파쇄석 구조로 되어 있으며 차량 옆에 텐트 피칭이 가능하며 A10부터 A19까지는 바로 옆 도로에 주차하고 지정된 사이트에 텐트를 피칭하는 방식입니다.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마련되어 있어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H 구역

 

h-구역
h-구역2
나무-그늘

 

 

H 구역은 나무와 계곡으로 둘러싸여 프라이빗한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숨겨진 사이트입니다. 차량을 주차하고 텐트를 구축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다른 구역에 비해 비싸지만, 더욱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CC 구역

 

카라반
글램핑

 

 


CC 구역은 소형카라반과 데크가 합쳐진 자리로, 카라반 내에는 냉장고, 온풍기, 침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침구류와 식기류는 제공되지 않으므로 준비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천
안마기목욕
입구
간판
노천



캠핑장 내에는 게르마늄 온천인 필례 온천이 있어 캠핑과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 캠핑과 노천탕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온천 안에는 로비와 안마기, 락커, 파우더실, 화장실, 실내 온천, 노천탕 등이 있으며 캠핑장을 이용하지 않는 외부 이용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러온천



강원도 오아시스정글 인제 온천 캠핑장은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장소이며, 다양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점
취사장

 


오아시스정글 인제 캠핑장은 편의시설과 식당이 함께 운영되어 있어 음식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며, 작은 연못과 울창한 나무 그늘이 마련되어 있어 감성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화장실
외부

 

 

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개수대 안에는 씽크대, 전자레인지, 세면대, 온수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격장

 

 

양궁과 사격장도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게르마늄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동계 캠핑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서울 근교와는 거리가 있지만, 한 번쯤 방문해보면 후회하지 않을 캠핑장입니다.

캠핑장예약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