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울산 캠핑장 울주 해양레포츠센터

by health magazine 2022. 10. 3.
반응형

울산 캠핑장 울주 해양레포츠센터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배경으로 간절곶과 해양박물관, 대운산, 내원암등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해변이 위치하고 있는 울주 해양레포츠센터 캠핑장을 다녀왔다. 울산 캠핑장은 다양한 곳들이 마련되어 있지만 이곳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1년에 한 번씩은 꼭 찾아가는 캠핑장이다.

 

1. 위치정보

2. 사이트정보

3. 편의시설

4. 주변환경

5. 캠핑후기

 

1. 위치 정보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560 해양레포츠센터

해양레포츠센터 울산 캠핑장은 자연속 송림이 가득한 곳으로 봄과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 아래서 캠핑을 즐길 수 있고, 가을과 겨울에는 시원한 바다 뷰를 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오토캠핑 16 면과 프리캠핑 50면이 마련되어 있고 행사마당과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진하해수욕장 바로 앞쪽으로는 명선도라는 작고 아름다운 무인도가 있다.

팔각정과 명성도 사이에 모래톱이 형성되어 있어 늦은 저녁 썰물이 되면 연인과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명성도 섬으로 걸어 들어갈 수도 있다.

 

 

2. 사이트 정보

사이트는 차량 사이드 주차가 가능한 곳이 있고, 짐을 직접 날라야 하는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주말 25,000원  평일1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오토캠핑장 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전기 시설도 마련되어 있고 깨끗한 화장실과 샤워실, 매점 까지 운영중이다.

 

 

 

 

사이트당 면적은 7 * 8  / 6 * 4 / 4 * 4m 기준으로 나누며 각각 차등된 가격이 적용된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오후 1시다. 비시즌에는 조금 더 탄력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애완견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고 화로대 사용은 가능하다. 전기제품은 800W 이하의 제품들만 사용할 수 있으니 동계 캠핑 시에 난방용품 전기 용량을 꼭 따져보고 가셔야 하겠다. 모든 공간은 나무 데크로 되어있다. 

 

 

 

 

울산 캠핑장에 가장 명당자리는 바다뷰가 바로 보이는 D존이 가장 인기가 많다.

그 외에 다른 존들은 나무 그늘이 울창하게 마련되어 있어 바닷바람과 함께 피톤치드를 느끼기 좋은 공간이다.

 

 

 

해양레포츠센터 주변으로는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고,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이 마련되어 있다. 주변에는 상가 시설도 많이 있다. 예쁜 카페와 맛있는 맛집들도 많이 마련되어 있다. 여름철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가을과 겨울에는 여유로운 장소에서 분위기 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다.

 

3. 편의 시설

 

편의시설은 화장실과 개수대 취사실이 운영 중이며 24시간 개방되어 있고 온수 사용도 24시간 가능하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모든 시설 사용시 추가 요금이 따로 적용되지 않는다.

 

 

 

4. 주변 환경

 

 

 

.맑은 날 진하에서 회야강 너머 강양의 해안가언덕 횟집에서 내려다보는 진하 백사장과 명선도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고 확 트인 바다 뷰가 환상적인 곳이기도 하다.

 

 

5. 캠핑 후기

울산 캠핑장을 찾고 계시다면 한 번쯤 찾아가 봐도 좋지 않을 곳인가 생각한다

인근에 울산의 또다른 관광지 서생포왜성, 간절곶이 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분위기에서 감성이 있는 캠핑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울산 캠핑장이다

 

 

울주 해양 레포츠 센터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57-11 번지 해양레포츠센터

★★★★★ · 캠핑장

www.googl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