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수면

경기도 광주 펜션, 곤지암 화담숲에서 느낀 아름다움

by health magazine 2023. 3. 25.
반응형

경기도 광주 펜션, 곤지암 화담숲에서 느낀 아름다움

 

 

이번 주말, 경기도 광주 펜션을 예약하고 곤지암 화담숲을 방문했습니다. 화담숲은 17개의 테마공원과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식물 4천 여종을 수집하여 전시하는 곳으로,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산책로는 계단이 아닌 낮은 경사도의 데크 길로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에도 좋습니다.

 

화담숲
전경

 

위치

화담숲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지도
영업시간
오늘 휴무03/25 휴무03/25 휴무03/13-03/27 휴무
펼쳐보기
031-8026-6666복사
홈페이지
http://www.hwadamsup.com/

 

길벛 펜션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08
영업시간
입실 16:00퇴실 12:00
0507-1326-6412안내복사
홈페이지
http://www.pensiongilbut.kr
 

1. 화담숲

화담숲의 이름은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다"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소나무 정원, 이끼원, 반딧불이정원 등을 둘러보다보면 시간이 어느덧 저녁이 되어버리죠. 그래서 미리 예약해둔 펜션 길벗으로 향했습니다.

 

 

화담숲-산

 

 

2. 펜션 길벗

 

이용할 숙소를 선택할 때 대로변에 위치한 곳이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곤지암리조트나 화담숲과 같은 근처 관광지로 이동하기 편리한 곳을 선택하였습니다. 

 

 

펜션
옥상

 

 

이 곳은 바베큐 시설, 객실, 옥상 루프탑 등의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가끔 찾아오는 곳입니다. 객실은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나뉘며, 저희가 머문 곳은 침대방 겸 거실과 화장실이 함께 있는 곳입니다. 

 

 

침대
거실
주방
고기

 

와이파이와 퀸사이즈 침대, 소파, 아일랜드 식탁 등 기본적인 집기류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과 취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 오픈한 바베큐장에서는 국내산 참숯을 사용하여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으며, 편안한 테이블 구조와 아름다운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1인당 5,000원입니다. 

 

 

3. 요금 및 시설

비수기 주중/금요일
원룸형 A 13만원/15만원



경기도광주 펜션 길벗은 화담숲과 곤지암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루 종일 걸어다니면서 지친 상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기본 칫솔이나 샤워도구, 세면용품 등이 제공되어 편리합니다.

 

 

칫솔
수건

 

 

추가 요금 없이 제공되는 이런 부분은 매우 만족스러운 요소입니다.
원룸형의 숙소는 2~4명이 머물기에 적당한 크기이며, 화장실은 작지만 샤워와 용변을 보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수압도 굉장히 센 편입니다. 

 

 

화장실
침대

 

또한, 투룸형은 20평형으로 더 넓게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사장님께서도 필요한 것이 있는지 자주 물어보며 친절하신 인상을 줍니다.

 

 

냄비
내부

 

길벗 펜션은 편안한 소파와 아일랜드 식탁, 냉장고와 주방에서 요리가 가능한 싱크대, 그리고 각종 주방기구류들이 마련되어 있어 먹을 음식만 가지고 오면 됩니다. 이곳은 외부부터 시작해서 깨끗하게 관리되어져 있으며, 사장님의 청결에 대한 꼼꼼한 관리로 유명합니다.

 

 

 

4. 옥상 테라스


비록 오늘 많이 움직여 피곤하긴 했지만 방 안에만 있기에는 아쉬움이 남아 옥상으로 향했습니다. 옥상은 요즘 핫한 포토존과 함께 바베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넓은 공간에서 가을하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
야경

 

 

경기도 광주 펜션 길벗의 바베큐 시설은 각자 개인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마음껏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 옥상은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 안된 우드원목으로 지어져 은은한 나무 향이 풍겨 좋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곳 길벗 펜션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도 최적의 선택입니다.

 

 

바베큐-시설



"광주 곤지암 화담숲 내 펜션 길벗의 바베큐장은 풍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인 우드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6인실과 8인실이 각각 2개씩 총 4개의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근처에 위치한 정육점과 마트로 삼겹살과 야채를 쉽게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며, 맛집과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포토존

 

 

. 또한, 1층에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도 운영되어 있어 아침이나 저녁에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을 소중히 대하는 사장님의 정성이 담긴 펜션 길벗은 곤지암 화담숲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023년 캠핑의 시작은 Camping magazine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