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봄 벚꽃 캠핑장 추천

by health magazine 2023. 2. 5.
반응형

봄 벚꽃 캠핑장 추천



1 년에 딱 한번 봄 시즌에만 할 수 있는 감성캠핑이 바로 벚꽃캠핑이 아닐까 생각한다. 특히나 벚꽃시즌에는 벚꽃캠핑장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보고 예약하여야 방문하실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전국에 위치한 벚꽃이 매력적인 캠핑장 핫 플레이스 6곳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까 한다.

그동안 벚꽃 캠핑장 찾느라 고생하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환상적인 벚꽃을 구경하며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들
BEST 5 + 1을 알아보도록 하자.

1. 비봉산캠핑장

번호 : 010-6462-2844
주소 : 경기 안성시 삼죽면 상삼로 188-38
벚꽃 개화시기 : 4월 1일

비봉산-캠핑장

첫번째 벚꽃으로 유명한 캠핑장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있는 비봉산캠핑장이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곳으로 수도권 근교라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캠핑장 경쟁 예약이 정말 치열한 곳이며, 벚꽃 캠핑장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캠핑장이다.

안성-캠핑장



비봉산 산기슭에 위치한 이곳은 서울 경기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나며 공기 좋고 탁 트인 캠핑장으로 자연 친화적인 캠핑장이다. 캠핑장 사방이 벚꽃으로 둘러싸여 있어 어느 자리를 잡더라도 벚꽃을 감상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사이트는 총49면으로 되어 있으며 바닥은 파쇄석이다. 입실은 당일 13:00시부터 이고 퇴실은 12:00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주말 평일 구분 없이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캠핑장비봉산-벚꽃



편의시설로는 샤워실과 화장실, 개수대를 비롯하여 매점이 운영되고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공터와 함께 트램펄린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2023-캠핑장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은 불가능하고. 일부 사이트의 경우 차박이나 카라반 입장이 가능하다. 해발 370m의 비봉산을 오를 수 있는 용인 비봉산 덕호 캠핑장은 봄철에 특히나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다.

2. 산으로캠핑장

번호 : 010-3436-7676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모곡로 365-139
벚꽃 개화시기 : 4월 5일

산으로-캠핑장



강원도에 위치한 벚꽃 명소 캠핑장 "산으로" 캠핑장이다. 왕터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캠핑과 동시에 산림욕을 즐기며 피톤치드를 마음껏 느끼기 좋은 곳이다. 야영장에서 약 10분 거리에 수상레저 시설이 있어 여름철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홍천-캠핑장



벚꽃시즌은 잘 맞추어 방문한다면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사이트 크기도 넓은 편이며, 총 51 면으로 파쇄석 자리와 일반. 나무데크 자리로 나뉘어 있다. 입실 시간은 오후 1:00 시부터 퇴실은 12:00 시까지이다.

홍천-벚꽃홍천-캠핑장



이용요금은 일박 기준 주중 주말 5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편의시설로는 화장실과 함께 샤워실 개수대를 비롯하여 매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산으로캠핑장
샤워실



매너타임은 22시부터 아침 7시까지이며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 불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트램펄린과 모래 놀이터가 있고. 캠핑장 전용 참나무를 이용한 찜질방과 수영장이 함께 운영 중이다.

-


3. 치악신림오토캠핑장

주소 : 강원 원주시 신림면 성남로 194
벚꽃 개화시기 : 4월 5일

치악산



치악산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조그마한 계곡 옆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벚꽃 캠핑장이다. 입구에는 넓은 잔디 광장이 마련되어 있고, 커다란 벚꽃 나무들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곳이다. 총 78 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닥은 파쇄석으로 되어있다.

치악산-벚꽃



입실시간은 13:00시 퇴실은 12:00까지다. 주말 평일 상관없이 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캠핑장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유아놀이터 간이수영장 등이 운영되고 있다.



화장실화장실-2
샤워실



앤틱 한 카페도 캠핑장에서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벚꽃을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4. 괴강관광농원캠핑장

번호 : 010-5171-5941
주소 : 충북 괴산군 칠성면 괴강로 354-14
벚꽃 개화시기 : 3월 29일

괴강-캠핑장



아름다운 강뷰와 함께 벚꽃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강변을 따라 길게 늘어선 벚꽃 나무들이 환상적인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다.
사이트는 13면이며 파쇄석으로 되어 있고, 카라반 10동과 글램핑 6동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관광농원벚꽃



입실은 12:00부터 이고 퇴실은 오전 11:00까지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고 매너타임은. 23시부터 아침 07:00시까지다.

캠핑장-수영장관리실



이용요금은 주중과 주말 45,000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편의시설로는 화장실과 개수대 등이 마련되어 있고 매점이 24시간 운영 중이다.

카페
산책



앤틱하고 예쁜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이며 근처 백암강에서 낚시 또한 가능하다. 백암을 따라 길게 늘어선 멋진 벚꽃 산책로를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마음껏 거닐기 좋은 벚꽃캠핑장이다.

5. 열린 캠핑장

번호 : 010-8680-1118
주소 : 충북 충주시 앙성면 지당리 241
벚꽃 개화시기 : 3월 29일

열린-캠핑장



벚꽃 캠핑장으로 유명한 열린 캠핑장은 사이트 곳곳에 벚꽃나무가 조성되어 있어. 벚꽃나무 아래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옆쪽으로는 곡성 저수지가 있어 캠핑과 낚시가 동시에 가능하다. 사이트는 총 40 면으로 모두 파쇄석으로 되어있다.

캠핑장-벚꽃



입실은 오전 12:00시 퇴실은 13:00시이다. 평일 주말 4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매점



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깨끗한 개수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매점이용이 가능하다. 놀이시설은 실내 놀이터와 아이들과 함께 가볍게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다.

봄-캠핑장
캠핑-야영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며 낚시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캠핑장으로 매년 많은 캠퍼들에게 벚꽃시즌에 인기가 있는 캠핑장이다.

6.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캠핑장

주소 : 충남 예산군 고덕면 몽곡상몽길 373-7
벚꽃 개화시기 : 3월 29일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아그로랜드 캠핑장은 총 사이트 55 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은 파쇄석으로 되어있다. 이용요금은 일박 65,000 원이며, 캠핑장 이용 시에 넓은 목장을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는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입실은 당일 14:00시부터 퇴실은 11:00시까지이며, 매너타임은 우후 10:00시부터 운영되고 있다.

농장농장-동물



화장실과 개수대 샤워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매점은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바로 옆쪽에 동네에서 운영하는 슈퍼를 이용할 수 있다. 이곳 캠핑장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동물 체험 이 아닐까 생각한다.

봄에-가기-좋은-곳



승마체험, 낙농체험, 트랙터 열차, 야생화 정원, 동물농장 등 너무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 채워져 있는 곳이라서 가족 캠핑장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다.

충주-캠핑장충주-차박



국내 최대 규모의 낙농 체험 목장으로 30만 평의 드넓은 초원을 느끼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아그로랜드 태산목장은 2023년 벚꽃 캠핑장 중 가장 추천하는 캠핑장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