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대전 근교 캠핑장 세종캠핑장 침산추월

by health magazine 2022. 10. 20.
반응형

대전 근교 캠핑장 세종캠핑장 침산추월

요즘 sns 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대전 근교 캠핑장 침산추월에 다녀왔다. 세종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이곳은 마을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야영장이다. 아름다운 카페와 마치 동화 속 예쁜 마을에 와 있는듯한 캠핑장으로 예약 경쟁도 치열한 곳이다

 

침산추월세종-캠핑장

 

네이버 지도

마을야영장, 침산추월

map.naver.com

 

세종 조치원읍 침산리 157-6

 

침산추월은 당일치기 캠크닉과 오토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오토캠핑시 1박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입실 시간은 오후 3시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 이다

 

대전-캠핑장

 

 

캠핑용품 대여도 가능해서 장비가 없으신 분들도 방문할 수 있다.

캠핑 사이트는 나무데크 8개가 마련되어 있다. 4 x 4m 사이즈로 넓은 편은 아니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대전-근교-캠핑장

 

 

대전 근교 캠핑장 세종캠핑장 침산추월은 나무데크 8면 중 5면은 캠프닉 존 으로 꾸며져 있고 3면이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로 꾸며져 있다. 자리 공간이 많이 없다보니 예약 경쟁이 그만큼 치열하다. Side 차량 주차가 가능하며 2021년 10월 에 오픈한 캠핑장이다 보니 시설이 참 깨끗하다. 그 외에도 남녀 화장실과 샤워실, 놀이 체험 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존재하고 있다.

 

 

세종-야영장

 

 

마을 야영장 옆쪽으로는 주민들이 사적협동조합을 설립하여 예쁘게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인스타에서 핫한 장소로 주변에는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들과 다양한 볼거리들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세종-카페

 

침산추월 센터 1층에는 카페와 다양한 밀키트등을 구매할 수 있는 샵이 마련되어 있고 3층 옥상에는 루프탑이 마련되어 있어 마을 전경을 바라보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기 좋은 공간이다.

 

캠핑-카페
침산추월-카페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 시설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 오토캠핑을 즐기러 오시는 캠퍼님들 뿐만이 아니라 당일치기 여행 코스로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곤 한다

 

카페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마을 침산추월은 친절하신 마을주민은 물론 조용하고 아름다운 시골 풍경의 모습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서 한 번쯤 방문해 봤으면 하는 대전 근교 캠핑장이다.

 

 

 

야영장

 

캠핑 사이트가 많지 않다는 것은 정말 아쉬운 부분이지만 예쁜 마을 분위기와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찾아가 봐도 좋을 장소가 아닌가 생각한다. 예약 경쟁은 치열하지만 조금만 서두른다면 분위기 좋은 침산 추월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더 빠른 소식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캠핑의 시작은 Camping magazine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