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부여 차박 노지캠핑 차박지 황산대교

by health magazine 2022. 10. 18.
반응형

부여 차박 노지캠핑 차박지 황산대교

 

부여와 논산의 중간 위치에 있는 황산대교는 옆쪽으로는 넓은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축구장과 체육시설 뿐만이 아니라 주변에는 가볼만한 곳들도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황산대교는 노지 캠핑과 차박으로 적합한 장소로 알려지며 매년 많은 분들이 캠핑을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곳이다.

 

 

황산-대교

 

네이버 지도

황산대교

map.naver.com

 

위치

부여-차박

내비게이션에 황산대교를 검색하고 가면 쉽게 도착할 수 있다. 황산대교 표지판이 보이면 우측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진입로가 있다. 그 아래에 잔디 차박이 가능한 넓은 노지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부여-카라반

 

바닥 평탄화도 잘 되어 있으며 진입로가 넓어 카라반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계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캠핑을 즐기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다만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차량용 어닝 이나 타프는 따로 준비해 가셔야 하겠다.

 

노지-캠핑

 

황산대교 옆 공원에는 넓은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다. 가을 끝무렵 빨갛게 물든 낙엽들이 더욱더 아름다운 장관을 이룬다. 인근에는 편의시설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 도보로 가능한 편의점과 식당 등을 이용해 봐도 좋을 것 같다.

 

화장실, 개수대

황산대교-화장실

 

부여 차박 노지캠핑 차박지 황산대교 화장실은 24시간 개방이 되어 있어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고 그 옆쪽으로는 음수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음수대 시설은 겨울에 들어서는 12월 초부터 3월 초까지는 동파 방지로 인하여 폐쇄가 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동계-캠핑

 

주차 공간이 워낙 넓어서 주말 평일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자리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동계에 들어서는 만큼 난방용품 은 철저히 준비해 가셔야 하겠다.

 

부여-캠핑지황산-대교-겨울

주변에는 강경 젓갈 전시장과 근대역사문화공간 등 가볼만한 곳들이 많이 있다. 예쁜 카페에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으며 매주 강경읍 에서 열리는5일 장은 아름다운 시골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회가 된다면 부여 차박 노지캠핑 차박지 황산대교에 한 번쯤 방문해 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