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캠핑 음식 추전 코스 알아보기

by health magazine 2022. 10. 13.
반응형

캠핑 음식 추천 코스 알아보기


요즘 날씨가 너무 좋다 보니 집에만 있으면 왠지 손해 보는 느낌이다.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생각이 나는 계절이다 보니 캠핑장에서 무엇을 먹을지 많은 분들이 고민한다. 각자의 입맛도 가지각색, 선호하는 음식들도 다르기 때문에 오늘은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별로 먹을 수 있는 보편적인 요리 코스를 알아보도록 하자.

요리-일러스트꼬치


요즘엔 간단한 밀키트나 간편 요리가 대세이다. 캠핑장에서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감성까지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캠핑음식 요리를 2박 3일 의 일정으로 알아보도록 하자

1. 첫째날 저녁

 

바베큐캠핑-요리



텐트 설치, 장비 설치로 피곤해진 남편 또는 남자 친구의 체력 소모 보충을 위해서 첫날 캠핑음식 저녁은 삼겹살이나 목살이 국룰이 아닐까 생각한다. 늦은 저녁 야외에서 불멍과 함께 먹는 삼겹살 요리야말로 꿀맛이 아닐까 생각한다. 체력 부족도 보충하고 오순도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소주 한잔 마시며 이야기 꽃을 피우기 가장 좋은 메뉴가 아닐까 생각한다.


2. 두째날 아침

캠핑-토스트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일어나는 아침! 간단한 브런치가 생각난다. 프렌치토스트와 우유 또는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아침 풍경을 바라보며 근사한 브런치 식사는 어떨까 생각한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또 어제저녁에 먹다 남은 삼겹살이 있다면 삼겹살을 잘게 썰어 김치와 함께 볶음밥을 해도 별미이다.

3. 두째날 점심

 

캠핑-떡볶이캠핑-어묵



편안한 힐링을 하고 있으니 2일 차 점심 캠핑 음식은 조금 간편하게 먹고 싶은 것이 일반적이다. 그중 최고는 바로 분식이 아닐까 생각한다. 직접 만들 필요 없이 요즘은 다양하고 저렴한 떡볶이 밀키트들이 많이 나와서 바로 끓여 먹으면 된다. 어묵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가을과 겨울에 적합한 음식이다..

4. 두째날 저녁

 

캠핑-스테이크캠핑-고기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다 보니 어느덧 캠핑장에 밤이 찾아왔다. 아쉬운 마지막 날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다. 둘째 날 저녁은 불향 가득한 스테이크로 정하자.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다. 연인 가족들과 함께 스테이크를 썰며 와인도 한잔 마셔보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5. 야식

 

캠핑-요리꼬치-구이



캠핑의 마지막 밤! 불멍을 하면서 출출한 배를 달래줄 야식이 생각나는 저녁이다. 화로대 위에 각종 꼬치 캠핑 음식을 해 먹어도 좋으며 군고구마나 파전 등 간식거리 요리를 즐겨 보도록 하자.

6. 세째날 아침

 

라면캠핑-라면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떠나야 할 마지막 날이다. 늦은 밤까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잠들고 깨어나 보니 이미 늦은 오전이다. 일어나자마자 장비를 정리하다 보면 바쁘기 마련이다. 마지막 날은 라면만큼 간단하고 맛있는 캠핑 음식은 없을 것 같다. 오랜 시간 운전을 하며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만큼, 아무것도 먹지 않고 짐을 챙기기보다는 간단하게 라면 한 끼로 해결한 후 캠핑을 마무리해도 좋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