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캠핑 수납 폴딩 박스 제로그램(ZEROGRAM)

by health magazine 2022. 10. 11.
반응형

캠핑 수납 폴딩 박스 제로그램(ZEROGRAM)

 

이제 본격적인 동계 캠핑 시즌에 들어섰다. 비록 날씨는 쌀쌀하지만 하늘이 맑고 푸르러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다. 겨울철 캠핑시 추운 날씨에 많은 장비를 세팅하는 것보다는 난방용품과 간단한 장비만을 챙겨서 겨울 캠핑을 즐기시는 캠퍼님들이 많이 계시다. 오늘은 테이블과 체어, 수납 용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로그램 캠핑 수납 폴딩 박스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한다.

 

폴딩-박스

 

제로그램(ZEROGRAM)  브랜드를 많이 들어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것 이다. 백패킹 라이프스타일의 가벼운 경량 제품을 많이 출시하는 브랜드 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로그램 리사이클 넷 박스는 백패킹 과는 거리가 먼 오토캠퍼를 위한 위한 폴딩 박스이다.

 


 

ZEROGRAM 리사이클 넷박스

 

박스사이즈- 54 x 35.8 x 30.2 cm

상판 사이즈- 54 x 36 x 1.5 cm

용량- 48L

무게- 상판 3.2 kg - 상판 1.8 kg

 

제로-그램우유-박스

 

제로그램리사이클.넷 박스는 폐그물 30% 폐원사 70%, 원목 으로 만들어졌다 .  폴딩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폴딩 시에는 부피가 작아져 차량 트렁크나 수납에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측면 아웃사이드 도어 방식을 채택하여 용품을 자유롭게 꺼냈다 담을 수 있다.

 

폴딩-박스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폴딩 하여 부피를 위에 사진처럼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캠퍼들이 느끼는 부분이겠지만 보통 폴딩 하지 않은 상태에서 캠핑용품을 넣어둔 채로 차량 트렁크에 싣고 다니지만, 한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 보관이 용이하다는건 장점이다. 상판을 올렸을 시 흔들림이 없고 내하중도 상당히 좋다는게 장점인 듯 하다

 

 

 


폐그물 원사 리사이클 넷 박스 

가격:9,8000원

 

페그물과 폐원사로 만든 제품들 자체가 제조 공정이 워낙 복잡해서 일반 플라스틱 제조 원가보다 훨씬 더 고가로 출시되고 있지만 "리사이클 넷 박스는" 상판 포함 9만원대의 가격이면 브랜드 가격 대비 적당한 듯 하다. 색상 같은 경우는 폐그물 원사에 의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박스 컬러로 일체의 염료가 들어가지 않은 자연스러운 파스텔 라임 색상을 띠고 있다

 

 

캠핑-수납캠핑-정리함

 

 

제품 퀄리티도 상당히 만족스럽다. 자세히보면 마블링 현상이 있는데 이는 폐 원사를 녹여 합쳐지는 과정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한다.

 

-판매금액의 일부는  #녹색연합 에 기부 된다고 한다.

 

 

제로-그램-로고우유-박스-상판

 

 

폴딩 박스 상판에는 레이저 각인으로 제로그램 로그가 각인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측면에도 제로그램 세이브얼스 로고가 프린트되어 되어 있어 좀더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폴딩-방식상판-모습
코펠

 

캠핑 수납박스 용도 뿐만이 아니라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비교적 다용도로 쓰이는 폴딩 박스는 일명 우유박스 라고도 불린다.  미니멀 캠핑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나 캠핑용품 수납공간이 부족 하셨던 분들은 구매해도 후회 없을 제품이 아닌가 생각한다.

 

랜턴썸네일
기천-저수지

 

 

이제 본격적인 겨울 캠핑 시즌이 돌아왔다. 겨울철 캠핑 시에는 난방용품 사용에 각별하게 주의해야 하며 불멍을 하고 난 후 숯을 가지고 텐트 내부로 들어가는 것은 정말 위험한 행동이다. 텐트의 벤틸레이션은 꼭! 열어두고 주기적으로 텐트 내부 환기를 시켜서 일산화탄소의 위험 으로부터 벗어나야 하겠다.

 

* 제품 상세 스펙은 "제로그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좀 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제로그램(ZEROGRAM) 공식쇼핑몰

제로그램(ZEROGRAM), 친환경을 넘어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www.zerogram.co.kr


2022년 캠핑의 시작은 camping magazine.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