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청양 차박지 노지 캠핑 작천계곡 까치네유원지

by health magazine 2022. 10. 9.
반응형

청양 차박지 노지 캠핑 작천계곡 까치네유원지 

 

오늘은 청양 차박지, 차박의 성지로 알려진 "작천계꼭" 또는 까치네 유원지로 불리는 노지 캠핑 장소를 소개해 시켜 드리도록 하겠다. 한 때 많은 캠퍼들이 찾았던 장소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잠시 폐쇄가 되었다가 최근 다시 개방이 되어 언제든 자유롭게 노지 캠핑과 차기 가능한 차박지 이다.

 

 

충남 청양군 대치면 사수터길 126-21

 

 

네이버 지도

까치네왕림휴게소

map.naver.com

작천-계곡

 

 

노지 공간은 굉장히 넓어서 동계에 기간에는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앞쪽에는 계곡기 마련되어 있어 여름철에는 물놀이 명소로도 유명해서 캠퍼 뿐만이 아니라 피크닉을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

 

 

까치네-유원지-화장실

 

 

깨끗한 공중 화장실과 개수대, 그리고 편의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는 청양 차박지 작천계곡은 내비게이션에 까치네 유원지를 검색하고 가면 도착할 수 있다. 진입로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카라반 진입도 가능하다.

 

 

왕림-휴계소

 

 

노지 옆으로는 왕림 휴게소라는 큰 슈퍼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선 필요한 캠핑용품과 식료품, 장작 등을 판매하고 있다. 노지 공간은 계곡 "앞" 노지 공간과 왕림휴게소 앞 에 노지 2곳이 마련되어있다.  평탄화도 굉장히 잘되어 있고 위쪽 공간에는 그늘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까치네유원지-계곡작천-계곡-노지

 

 

까치네 계곡은 한국의 명수(明水)'로 선정될 정도로 깨끗한 수질을 자랑한다,

주변에는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많이 마련되어 있으며 옆쪽으로는 오토 캠핑장도 운영 중이다. 노지가 불편하신 분들은 오토캠핑장을 선택 해도 좋을 듯 하다. 노지 특성상 전기시설은 들어오지 않으니 방문하기 전 난방용품 이나 랜턴 같은 경우 완벽하게 충전을 해서 방문을 하셔야 하겠다.

 

 

화장실-모습
공중-화장실변기

 

 

화장실은 남녀 각 한동 씩 마련되어 있고 정말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남자 화장실 기준 대변기 2개 소변기 4개가 마련되어 있고 24시간 개방되어 있으며 안쪽에는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다.

 

 

계곡-청양다리-그늘

 

 

청양 차박지 노지 캠핑 작천계곡 까치네유원지는 현재 노지 캠핑과 차박 가능하지만 노지 특성상 수시로 진. 출입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 다시 한 번 더 정확하게 알아보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하다.

 

 

작천-계곡-노지

 

 

노지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차량 뿐만이 아니라 텐트는 100여동 이상 피칭이 가능하다

 

 

차박차박-썸네일

 

 

비록 서울 경기권과 거리는 멀지만 충청권 노지 캠핑 차박지를 찾는다면 까치네 유원지의 작천 계곡에 한번 방문해 봐도 좋을 듯하다. 넓은 노지와 바로 앞쪽으로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 가족 또는 연인들과 함께 힐링하기 좋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