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남원 차박지 노지 캠핑 고소바위 공원

by health magazine 2022. 10. 8.
반응형

남원 차박지 노지 캠핑 고소바위공원

 
남원에 위치하고 있는 고소바위공원은 무료 캠핑장으로 매년 많은 캠퍼 님들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개수대 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으로는 걷기 좋은 산책로와 함께 궁동천 물줄기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캠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소바위

 

1. 위지

전북 남원시 산동면 대기리 404
시설: 화장실. 개수대
 
벚꽃 개화시기에는 만개한 벚꽃을 구경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붉게 물든 단풍을, 겨울에는 눈 덮인 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남원-야영장

 
남원 무료캠핑장 고소바위공원은 예약제가 아닌 무료 선착순 캠핑장으로 성수기가 아닌 비 성수기에는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할 수 있다. 입구 초입 우측에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그 옆으로는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분리수거 장이 마련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차박을 하시는 분들은 주로 도로 옆 노지 공간이나 주차장에서 차량을 주차하고 차박을 하고 계신다.
 

2. 노지 시설 정보

 

무료-캠핑장

 
 
주차 공간은 잔디 블록으로 되어있고 차량은 30 여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 화장실은 아침 저녁으로 관리자 분께서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계신다. 개수대는 12월 초부터 3월 초까지 겨울철 동파방지로 인하여 단수가 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3. 주변 환경

 
무료 캠핑장 고소바위공원은 차박을 할 수 있는 공간과 노지 캠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나뉘어 있다.
텐트를 피칭 하실 분들은 도로 옆, 주차를 하고 짐을 날라 텐트를 피칭 해야 한다. 캠핑장 내부 사이드 주차는 불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라겠다.
 
 

남원-무료-캠핑장

 
노지 바닥은 일반 잔디로 되어 있으며 평탄화가 잘 되어 있다. 곳곳에 나무 그늘이 마련되어 있어 여름에는 어느 정도 그늘도 제공해준다.
 
무료 캠핑장인 만큼 전기 시설은 없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추위를 대비 해서 난방 용품들은 철저하게 준비해 가셔야 하겠다. 근처에 편의시설은 많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 차량으로 2km 이동을 하면 하나로 마트와 식당, 상가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고소바위-캠핑장

 
이곳 무료 캠핑장 고소바위공원은 알박기 텐트나 장기 카라반 주차에 대해서 철저하게 관리를 하기 때문에 비교적 자리 공간이 여유로운 편이다. 인근에 가볼만한 창덕암, 승련사, 귀정사가 있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근처 관광지를 한번 둘러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유료 캠핑장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하는 남원고소바위 무료 캠핑장은 예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쯤 찾아가 봐도 후회 없을 캠핑장이다.


2022년 캠핑의 시작은 캠핑매거진과 함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