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가평 캠핑장 블루문캠핑장 소개

by health magazine 2022. 10. 2.
반응형

가평 캠핑장 블루문캠핑장 소개

가평 캠핑장 블루문 캠핑장은 축령산 자락에 위치한 작고 조용한 캠핑장이다. 캠핑장과 펜션이 함께 운영되는 곳으로 친절한 사장님과 함께 편의시설도 비교적 잘 마련되어 있어 가끔 찾아가는 가평 캠핑장이다.

 

1. 위치

2. 사이트

3. 편의 시설

4. 주변 환경

5. 후기

 

 

1.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386번길 48-65

 

도보로 5분 거리에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이 있으며 울창한 우림 속 피톤치드를 마음 것 느끼며 이른 아침에는 지저귀는 새소리에 기분 좋게 잠을 깰 수 있는 캠핑장이다.

 

캠핑장-정보캠핑장-위치

 

 

2. 사이트

 

가평 캠핑장은 A - F 까지 총 22 개의 사이트가 있으며 주중 비수기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4만원 주말 토요일, 일요일은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입실 시간은 오후 2시 퇴실 시간은 12시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탄력적으로 운영이 된다.

 

캠핑장-드론
풍경파쇄석

 

 

그늘은 다소 부족하지만 10월 기준 동계캠핑을 즐기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다.

사이트는 전 구역 파쇄석으로 되어 있으며 높은곳에서 내려다보이는 도시의 아름다운 뷰가 멋진 곳이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할 수 있다.

 

 

사이트-모습계곡
텐트캠핑장-겨울

 

 

캠핑장 옆쪽으로는 아주 작은 계곡이 마련되어 있다. 물놀이를 하기에는 부족한 계곡이 이지만 한여름에는 발을 담글 수 있을 정도의 깊이는 된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캠퍼

 

숲속존은 굉장히 인기가 많은 자리라서 예약이 힘들다.

단점은 숲속존은 불멍이 안된다는 점이다. 그외 나머지 존은 불멍이 가능하다.

 

3. 편의 시설

 

트램펄린개수대

 

 

캠핑장 내부에는 깨끗한 개수대와 화장실,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과 트램펄린등 가족이 캠핑하기 좋은 시설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온수 사용은 24시간 가능하고 전기 사용 제한용량은 1000W 이다.

 

 

카페카페-외관

 

 

가평 캠핑장은 카페도 함께 운영중이다. 카페는 겨울에만 운영되며 각종 음료와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다. 추운 겨울 창밖을 바라보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기 좋은 공간이다.

 

 

 

야경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가평 캠핑장 블루문 캠핑장은 산자락에 위치한 산림속 쉼터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바쁘고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생활에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캠핑장이 아닌가 생각한다.

맑은 공기와 수려한 운치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4. 주변 환경

 

아침고요 수목원

축령산 기슭에 위치한 곳으로 1996년 한상경 교수가 설립하여 개원한 곳으로 계절별 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곳이다. 캠핑장 바로옆에 위치해 있어 산책을하며 둘러보기 좋다.

 

꽃무지 풀무지

경기도 가평군 하면 대보리에 위치한 야생수목원, 꽃무지풀무지는 우리나라에 자생하는 풀과 나무들이 본래 있던 야생의 생태 그대로 들어선 수목원이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예쁜 산책로들이 마련되어 있어 이른 아침 산책을 하기 좋은 곳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5. 후기

 

 

오뎅탕

 

가평 캠핑장 블루문은 축령산 자락에 푸른숲 속, 맑은 공기의 아름다운 밤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기회가 된다면 꼭 찾아가 봐도 좋을 가평 캠핑장이다.

모두들 즐겁고 안전한 동계캠핑 하길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캠핑장 소개로 찾아뵙겠다.

 

 

블루문캠핑장

가평캠핑장,아침고요수목원,텐트대여,커플,가족,카페

bluemooncp.net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