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SUB 캠핑 전기장판 차박 전기매트 오후스

by health magazine 2022. 9. 30.
반응형

캠핑 전기장판 차박 전기매트

 

본격적인 캠핑시즌이 돌아왔다. 하늘은 맑고 바람은 솔솔 불어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다.

캠핑장예약이 어려워 지다보니 많은 분들이 차박이나 노지캠핑지를 찾고 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만큼, 캠핑 전기장판은 필수이다. 그래서 오늘은 전기 없이 보조배터리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박 전기매트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1. 제품정보

2. 기능. 사용목적

3. 사용방법

4. 사용후기

 

 

1. 제품정보

 

오후스 충전식 USB 보조베터리 전기매트 
가격49,800원

 

노지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파워뱅크도 있지만 무게도 만만치 않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

오늘 소개해드릴 오후스 USB 캠핑 전기장판 차박매트는 초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백패킹을 하시는 분들이나 노지캠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해서 소개시켜 드린다.

 

전기-매트

 

컴팩트한 디자인에 부피도 작아서 수납이 쉽다. 특히나 백패킹, 차박을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동계 캠핑시 등유난로나 반사식난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겠지만, 1박의 짧은 캠핑을 하기에는 설치도 불편하고 철수도 불편한 것이 사실이다.

 

2. 기능. 사용목적

 

 

전기-매트-크기

 

 

 

크기는 세로 80cm*가로 50cm로 다소 미니멀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이즈를 줄인 만큼 오랜시간 등과 어깨, 엉덩이 정도는 충분하게 데워줄 수 있는 크기이다..

사용할 때 침낭안에 핫팩을 함께 넣고 사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온도를 높여줄 수 있다..

침낭 안에서 약 23 도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배터리배터리-사용

 

 

보조배터리의 제품은 따로 판매를 하는데 굳이 세트로 판매하는 배터리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일반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보조배터리를 이용해도 사용이 가능하다.

40,000mAh배터리를 연결하면 약 18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수납-가방

 

컴팩트한 사이즈의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내구성 에서도 비교적 강한 편이다.

극세사 섬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거칠지 않은 부드러운 촉감이 좋아서 잠을 잘 때 전혀 방해가 되지 않는다.

 

3. 사용방법

 

 

사용-방법보조-배터리

 

 

저전력 제품이므로 야외에서는 보조배터리로, 자동차 실내에서는 usb포트에 꼽으면 바로 작동이 가능하다

노지에서 캠핑 전기장판과 차박 전기메트로는 사용하기 충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수납-방법

 

정리는 매트가 펴져있는 상태에서 반으로 접은다음 가운데로 정리를 해주면 수납가방에 꼭 맞게 들어간다.

작은 제품인데 따뜻한 온도를 유지해줄 수 있는 이유는 카본복사열을 사용해서라고 한다.

복사열 방식으로 열이 지속적으로 순환하는 방식이라서 가을과 초겨울까지 체온유지를 따뜻하게 할 수 있다.

 

 

4. 사용후기

 

극동계에 사용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초겨울까지 핫팩+침낭 조합으로 함께 차박전기매트로 사용한다면 따뜻함을 충분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컴팩트한 사이즈고 전기가 필요 없어서 차박을 하시는 분들이나 노지캠핑을 하시는 분들은 사용해도 좋을 캠핑 전기장판이 아닐까 생각한다.

 

캠핑-사진노지-캠핑

 

야외에서 불멍시 무릎담요나 엉덩이 담요로 사용해도 좋다.

 

사용-모습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다.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하길 바란다

특히나 겨울철 캠핑시에는 꼭 안전에 주의하여야 한다. 매년 일산화탄소관련된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으니

좁은 공간에서 난방기구를 사용할 때는 꼭 ventilation 을 열어 두거나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자.

 

제품은 포털사이트에 "오후스 전기장판" 검색하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