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캠핑야전침대 캠핑코트 BERjACK 소개

by health magazine 2022. 9. 29.
반응형

캠핑야전침대 캠핑코트 BERjACK 소개

 

오늘은 캠핑야전침대, 캠핑코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야전침대는 없어도 캠핑을 하는데 상관은 없지만, 있으면 편한 것이 사실이다. 시중에는 고가의 제품들과 저렴한 제품들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캠핑 코트 버잭(BERjACK)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한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퀄리티도 어느정도 보장되어 초보캠퍼 분들이나 가성비를 따지는 캠퍼분들이 사용하기 좋다.

 

 

멀티플레이스 코트 야전침대
가격120,000원

 

1. 제품정보

2. 디자인

3. 편의성

4. 사용기

 

 

1. 제품정보

 

야전침대

 

 

가격은 10만원 초반대로 중저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색상은 탄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가 출시되었다.

개인적으로 구매할 때 가장 고려했던 부분이 바로 스킨의 원단이었는데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서 탄력성과 복원성이 매우 뛰어나다. 가격대비 동급 야전침대 보다는 우수한 편이다

 

립스탑(Ripstop) : 원단에 사각형의 격자무늬를 넣어서 질기고, 어느부분이 찢어지더라도 한 격자를 넘어서지 못하도록 해서 강하게 만들어 주는 성질이 있으며 고가이다

 

 

캠핑-코트

 

원단 자체 발수성이 우수해서 물을 쏟거나 커피를 쏟아도 어느정도 완벽한 방수를 보장한다

 

2. 디자인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다. 개인적으로 카모색상이 출시되면 더욱더 인기가 많아질 제품으로 생각이 된다.

조립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사이드프레임 체결도 레버식 방식이라 여성분들도 쉽게 체결할 수 있다.

 

구성품 ​ 
침대시트 x 1ea 
사이드 프레임 x 2ea 
받침대 프레임 x 3sets 
수납가방 1ea ​ 
수납사이즈 : 55cm x 17cm

 

 

 

수납-가방다리-프레임

 

받침대 프레임이 별도구매 없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하이(high)모드와 로우(low)모드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프레임스킨

 

조립-방법조립-방법2

 

사이드 폴대 양쪽 부분에 다리프레임을 체결한 후 지그시 눌러주면 가볍게 체결이 된다.

체결했을 때에 안정감이 있고 흔들림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나름 견고하게 만들어진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하중은 최고 120kg이다

 

사용-설명서원단

 

 

스킨 뒷부분에는 조립설명서가 인쇄되어 있다.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듯하다.

사이드시트에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중 원단구조로 이너메쉬를 사용하여 사용시 소음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재봉질도 나름 튼튼하고 견고하게 되어 있다.

 

 

캠핑코트
황용방법버잭

 

다리 프레임 사이에는 탄성밴드가 들어가 있어 마모되지 않고 끊기지 않도록 자체 금형으로만든 플라스틱을 추가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3. 편의성

 

가장 장점이라고 한다면 수납의 편의성과 가벼운 무게가 아닐까 생각한다.

3.1kg의 경량 캠핑야전침대 캠핑코트로 무게는 무척 가벼운 편이다. 조립과 해체도 한두번 해보면 5분 안에 가능하다

 

편의성
구성품

개인적으로 나도 고가의 제품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찾아보면 중 저가 브랜드도 쓸만한 제품들이 꽤 있다. 버잭(BERjACK) 제품은 의자와 야전침대 2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성비 좋게 막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자주 가지고 다닌다.

 

4. 사용기

 

캠핑-사진

 

10만원대 초반 가격에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았다.

물론 고가의 제품들보다 약간의 퀄리티는 떨어질 수 있지만, 가격대비 좋은 가성비의 캠핑코트 캠핑 야전침대를 찾는다면 버잭 제품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제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모두 즐겁고 안전한 캠핑하길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오겠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