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캠핑요리 추천 캠핑밀키트 뜻 간편식 5개

by health magazine 2022. 9. 29.
반응형

캠핑요리 추천 캠핑밀키트 뜻 간편식 5개 

요즘 많은 분들이 산과 바다로 캠핑을 떠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외식을 자제하고 집, 캠핑, 차박에서 바비큐나 요리를 하신다. 그에따라 비교적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캠핑요리 캠핑밀키트 시장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밀키트 뜻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5개를 준비해봤다.

 

 

 

1. [피셔맨즈 밀키트] 보일링 랍스터 홈파티 캠핑요리 (2-3인분)

2. [궁물력] 진한 국물 한마리 동태탕 동태찌개 2-3인분

3. 월드킷 감바스 밀키트(2인분) 빵&파스타

4. 오늘만등갈비 바베큐 등갈비 쪽갈비 폭립 1kg

5. 프레시지 더큰 밀푀유 나베

 

 

 

캠핑 밀키트란?

 

meal kit는 Meal(식사)와 Kit(키트,세트)라는 뜻의 합성어로 식사키트라는 의미다. 또는 쿠킹박스, 레시피박스로도 불린다.

 

요즘은 캠핑장에서 다양한 요리를 먹고 싶지만 시간도 많이 걸릴 뿐더러 재료를 하나 하나 구매하는 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다.  감자와 배추, 고기같은 손질이 끝난 식재료와 각종양념, 조리방법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반조리 제품을 캠핑밀키트라 한다.

 

바비규
바비큐

 

비교적 건강하고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며, 재료 손질 시간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1인가구나 캠핑장에서 많은 분들이 캠핑요리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내가 직접 먹어본 캠핑 밀키트 BEST 5

 

12년 동안 캠핑을 하면서 최근 내가 즐겨먹고있는 캠핑요리 캠핑밀키트중 기억에 남는 제품을 소개한다.

물론 개인적인 입맛의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

.

요즘 나오는 밀키트 같은 경우는 보편적 입맛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는 밋밋할 수 있고, 누구에게는 간이 강할 수 있다. 각종 양념과 약간의 재료들을 추가한다면 본인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1. [피셔맨즈 밀키트] 보일링 랍스터 홈파티 캠핑요리 (2-3인분)

가격 : 가격: 4만원대

 

랍스타-밀키트

 

 

이미 많은 분들이 드시는 캠핑밀키트다. 비주얼도 좋고 이국적인 매콤함이 더해져서 캠핑요리로 사랑받고 있다

랍스터 450g에 블랙타이거새우, 홍합, 전복, 옥수수, 감자, 소세지 피셔맨즈 소스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랍스타-요리

 

피셔맨즈 밀키트에서 나오는 보일링랍스터와 주꾸미볶음도 먹어볼만하다. 

접대캠핑을 해야하거나 스페셜한 저녁메뉴를 원한다면 캠핑시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하다

 

 

 

2. [궁물력] 진한 국물 한마리 동태탕 동태찌개 2-3인분

가격: 1만4천원대

 

 

동태-찌개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질때 먹으면 좋은 동태탕이다. 비린내가 나지 않고 손질 없이 바로 끓여 먹을 수 있어 캠핑장에서 소주가 생각날 때면 캠핑요리로 한번씩 먹는 메뉴이다. 야외에서 동태를 손질해 먹기가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다 명태대가리를 오랜시간 끓여낸 육수와 고추장이 아닌 고추가루로 맛을내어 얼큰함이 더해진다.

 

 

동태-요리-재료

 

 

토막낸 동태 1마리와 대파, 양파, 두부, 라면사리로 구성되어 있다. 3인분이라고 적혀있지만 둘이 먹으면 딱 적당한 양이다 주문시 알과 곤이등을 따로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품을 선택하면 될 듯하다.

 

 

3. 월드킷 감바스 밀키트(2인분) 빵&파스타

가격: 1만 5천원대

 

감바스

 

잘 튀겨진 마늘, 새우가 올리브와 잘 어울려 입안 가득 채우는 풍미가 좋다

페페론치노의 매콤함에 볶아진 채소와 버섯은 파스타 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부드러운 식감을 내어준다

 

 

감바스-재료

 

 

연인 또는 가족들이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원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다. 통통한 새우가 10마리 이상 포함되어 있고 여러가지 필요한 재료들이 함께 들어있다. 파프리카시즈닝도 맛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파스타-면

 

가격은 1만 원대에 중반으로 가성비가 좋다 .마늘빵도 함께 제공된다.

파스타면이 부족하다면 따로 구매를해서 양을 늘려더 좋다.

 

 

4. 오늘만등갈비 바베큐 등갈비 쪽갈비 폭립 1kg

 

가격: 1만4천원

 

등갈비-바비큐

 

 

요즘엔 입소문을 타고 구하기도 힘들다는 오늘만 등갈비 바베큐다. 핏물을 깨끗하게 빼고 손질부터 양념을 재우는 시간까지 잘 지켜서 맛이 매우 뛰어나다.

단점은 워낙 수량이 적게 풀려서 구매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등갈비

 

조금 단맛의 등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하다. 캠핑장에서 술안주 대용으로 자주 먹고있다. 대량으로 생산되는 제품과는 다르게 주문즉시 생산하여 배송이 된다.

 

 

 

5. 프레시지 더큰 밀푀유 나베

가격: 1만 3천원대

 

밀푀유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리는 국물요리 나베다. 밀푀유나베는 요즘 캠핑장에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캠핑요리 중의 하나이다. 워낙 많은 재료가 들어가서 직접 해먹기엔 어렵지만 밀키트로 먹으면 간편하게 시원한 국물요리를 맛볼 수 있다. 생고기와 신선한 야채위주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업체를 고르실때 신중해야 해야 한다.

 

 

나베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면서도 신선도에 대한 후기들이 워낙 좋아서 호기심에 구매 후 깔끔한 국물맛에 반해서 자주먹는 캠핑 밀키트 중에 하나이다.

고기의 양은 200g 으로 고기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따로 샤브샤브용 고기를 준비해가도 좋다.

 

 

캠핑요리

 

청양고추가 있다면 함께 넣어 먹으면 좀 더 얼큰한맛을 느낄 수 있고 칼국수와 수제비 같은 재료를 함께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간편한 캠핑요리 켐핑밀키트도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빠른 배달 택배시장 열리고 아이스팩과 진공포장이 되었지만 시장에서 직접사온 신선한 재료들과 비교하면 신선도는 약간 떨어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분명 장점이다.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캠핑요리 밀키트 다섯 가지를 알아봤다.

모든 캠퍼들의 입맛에 맞을 순 없겠지만 그동안 캠핑을 다니면서 먹어봤던 캠핑밀키트중 기억에 남는 다섯가지를 소개해 드렸다. 구매처는 따로 남겨두지 않았으니 상품을 검색해서 살펴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