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캠핑의자 캠핑체어 BERjACK 소개

by health magazine 2022. 9. 29.
반응형

캠핑의자  캠핑체어 BERjACK 

 

거리두기로 언택트시대에 접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캠핑에 열광하고 있다.

그에따라 시중에는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품절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은 캠핑용품중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캠핑의자 버잭 캠핑체어 사용기를 적어보려 한다.

가격도 적당하고 제품 퀄리티도 좋아서 요즘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버잭 경량체어 캠핑의자 롱릴렉스 캠핑용
가격70,000원

 

1. 제품정보

2. 디자인

3. 편의성

4. 사용기

 

캠핑-의자

 

1. 제품정보

가격은 현재 70,000원으로 저렴한 제품보다는 어느정도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고가의 브랜드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출시 되었다.

색상은 총 4 가지로 샌드브라운,. 블랙가모, 클래식카모, 아이보리가 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클래식카모" 색상이다

 

수납-가방

 

 

구성품은 수납가방과 스킨, 다리프레임으로,  흔히 우리가 볼 수 있는 경량체어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있다.

오늘 이 제품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초보캠퍼님들께서 너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나중에 중복투자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가 나름 좋은 제품을 소개시켜드리면 어떨까해서 포스팅을 한다.

나도 현재 3년째 가성비있게 사용하고 있는 캠핑의자이다

 

 

캠핑장

 

 

요즘은 미니멀 밀리터리 컨셉으로 캠핑을 다니고 있는데, 가지고 있는 밀리터리 캠핑용품들과 아주 잘 어울려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다.

 

 

2. 디자인

디자인은 헬리녹스 택티컬 체어와 거의 흡사하다. 장점으로는 좌우의 폭이 넓어 착좌감이 우수하고 경량체어지만 상당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게- 1.7kg

내하중- 120kg

수납사이즈- 가로 48cm - 세로13cm -  높이13cm

 

 

 

캠핑-의자-조립
캠핑의자-스킨

 

폴리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하였고 뒷면은 PU코팅을 더하여 스킨이 찢어지거나 손상될 염려가 적다.

재봉질도 꼼꼼하게 되어있어 내구성이 상당히 우수한 느낌을 받았다.

나일론 + 고무 + 플라스틱패드가 포켓부위에 적용되어 착석시 좌우 폭의 변형을 줄여준다.

 

다리프레임

 

"듀랄루민" 체어 프레임은 아노다이징 표면 처리가 되어있어 부식에서 조금은 더 안전하다.

 

듀랄루민이란? - 항공기등에 쓰이는 합금. 알루미늄, 구리를 주로 하는 합금이며 망간, 마그네슘도 첨가된다.

본래 알루미늄은 가볍지만 강도가 너무 낮아 실제 사용에 문제가 있었는데, 이 합금의 발견으로 알루미늄의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캠핑의자-옆모습

 

 조립 후의 모습이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으며 스킨의 재질도 색감이 굉장히 예쁘다.

등받이 위쪽으로 "넥쿠션"이 적용되어 뒤로 기대 었을때 목을 받쳐주고 벨크로라서 탈부착이 가능하다

 

 

 

3. 편의성 

 

경량-체어

 

 

캠핑의자 캠핑체어 하단부에 사이드 포켓이 적용되어 있다..

하단부의 포켓 같은 경우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의자 안쪽에 벨크로를 사용해 부착이 가능하다.

 

 

캠핑의자

 

등받이 부분은 촘촘하게 짜여진 메쉬원단으로 되어 있어 여름철에 사용하면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장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캠핑의자 장점

장점은 와이드한 폭과 착석시 "깊이감" 시트 안쪽 각도의 밸런스로 경량 체어지만 착좌감이 우수한점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캠핑체어 단점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착석시 깊이감이 있어서 개인적으론 장점이라 생각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4. 사용기

 

 

캠핑-사진

야외에서 사용할 때 나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요즘 캠핑을 다닐 때마다 꼭 들고 다니고있다

"헬리녹스 택티컬체어"보다 프레임, 재질, 견고함, 스킨등 퀄리티는 약간은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막 사용하기에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다. 모두들 즐겁고 안전한 캠핑 하길 바라며 현명한 캠핑장비 구입으로 가성비까지 챙기길 바라겠다.

제품링크는 따로 달지 않았으며 포털사이트에 버잭의자로 검색하면 쉽게 제품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