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태안 캠핑장 운여해변 바다뷰가 예쁜 곳

by health magazine 2022. 9. 29.
반응형

태안 캠핑장 바다뷰가 예쁜 곳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의 차박지와 태안 캠핑장으로 사랑받고 있는 운여해변은 선착순 캠핑장으로 일정 요금을 내고 이용이 가능하다. 노지 분위기의 캠핑장이지만 전기사용도 가능하고 개수대와 깨끗한 화장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을 즐기기엔 더없이 좋은 곳이다.

1. 운여해변 위치

2. 운여해변 바다

3. 캠핑장 사이트

4. 편의시설 현황

5. 운여해변 정보

 

 

1. 운여해변 위치

 

32170충남 태안군 고남면 장삼포로 535-57

태안군 고남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원한 해송솔밭 그늘이 있어, 여름에는 타프가 필요 없을 정도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앞쪽으로는 끝없이 펼쳐진 서해바다가 보이고 솔섬 너머로는 늦은 저녁 붉게지는 노을이 환상적이다.

태안운여해변
운여해변 - 가격정보

 

1박에 2만원의 요금을 내고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전기사용이 가능한 곳이 있으며 가능하지 않은 곳이 있다. 전기사용을 하려면 5000원의 추가요금을 내야 한다.
.

 

2. 운여해변 바다


샛별해수욕장과 장삼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해있는 운여해변은 해안사구와 아름다운 갯벌등 자연그대로 남아있는 풍경이 아름다운 해변이다. 운여해변의 아름다운 낙조풍경이 요즘 새로운 사진촬영지로 각광 받고 있어 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작가님들도 많이 있다.

운여해변-야경
서해바다풍경



운여해변 캠핑장에 장점은 바로 캠핑사이트 앞에서 늦은 저녁 붉게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으로 방문할 수 있기에 캠핑시즌이 아닌 가을과 겨울에는 주말에 찾아가도 여유롭게 자리를 선점할 수 있다.


태안바다

 

가장 명당자리는 캠핑장 사이트내에서 바다와 가까운 자리다.
노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태안 캠핑장으로 일반 오토캠핑장 보다 깨끗한 시설을 자랑하진 않지만, 저렴한 가격과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 이라는 점은 충분한 매리트다.

 

3. 캠핑장 사이트


캠핑장 사이트 구역은 나뉘어 있지 않다. 바닥은 파쇄석이나 나무데크가 아닌 일반 노지사이트 이다.
태안 선착순 캠핑장 이라서 도착 후 자리를 잡고 관리사무소에 들려 사장님께 요금을 결제하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나무 - 그늘
피톤치드



캠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은 굉장히 넓어서 주말에 찾아가도 자리가 여유롭다.
해송들이 울창하게 그늘을 만들어주어 여름에는 타프가 필요 없을 정도로 시원한 그늘을 제공한다.

텐트운여해변2

 


작은 매점을 운영하고 있지만 근처에는 편의시설이 없다. 상가와 식당들이 없으므로 방문전에 먹을 것과 필요한 용품들은 미리미리 준비해 가야 하겠다.

 

4. 편의시설 현황



편의시설은 개수대 2곳 화장실 2곳이 운영 중이며 사계절 온수샤워장도 운영중이다. 샤워장이용시 3000원의 추가 이용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다.

개수대
화장실화장실


화장실은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로 되어 있으며 해변으로 나가는 중앙 부분에 작은슈퍼를 운영중이다. 이곳에서는 장작과 각종 식료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5. 운여해변 정보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접어들었다. 캠핑장예약은 하늘의 별따기이다. 예약없이 갈 수 있는 태안캠핑장 운여해변 캠핑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환상적인 바다뷰와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캠핑장이다 .
한번도 찾아가보지 않으신 캠퍼면 찾아가 봐도 후회 없을 캠핑장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