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경기도 연천 차박지 한탄강 어린이캐릭터공원 노지캠핑

by health magazine 2023. 3. 25.
반응형

경기도 연천 차박지 한탄강 어린이캐릭터공원 노지차박

 

경기도 한탄강 어린이캐릭터 공원은 서울 근교에 위치하며, 연천 노지캠핑 차박 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예전부터 차박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년 전에 방문 후, 2023년 3월 22일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연천-노지

 

1.위치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689-2

 2년 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아래쪽 노지 공간에 차량 진입이 불가능했었습니다.  작년부터 다시 노지 공간에 차량이 진입이 가능하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금요일, 토요일 1박 2일의 일정을 잡고 현장분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한탄강

 

금요일 방문당시 주차장은 여유로웠지만, 주차장 공간은 취사와 야영이 금지되어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캐릭터-공원

 

 

2. 시설 정보


공원 내에는 야영은 금지되어 있지만, 주말에는 텐트를 가지고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가족들이 함께 놀기 좋은 공간과 체육시설, 놀이기구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캠퍼분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화장실
소변기



경기도 연천 차박지 한탄강 어린이캐릭터공원 주차장 옆 공간에는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월 초 방문 시 샤워실은 운영되지 않았지만, 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24시간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노지-정보
경기도-차박



연천에 많이 알려진 몇몇 노지들은 이미 많은 곳들이 폐쇄되었습니다. 몇 안되는 연천 노지 캠핑 장소중에 한탄강 어린이 캐릭터 공원이 다시 개방되었으며, 3월 현제까지 연천 차박 노지 캠핑이 가능하니 한 번쯤 찾아가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봄-캠핑

 

 

연천 한탄강 캐릭터공원 차박지 방문 시 음식물쓰레기와 일반 쓰레기는 꼭 집으로 되 가져가야 다른 분들도 좋은 장소를 함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경
입구

 

3. 노지정보


한탄강 어린이 캐릭터 공원 바로 아래 길을 따라 차량으로 진입하면 보트장이 나옵니다. 차량 진입로가 마련되어 있으며 보트장 간판이 보인다면 우회전하여 아래 노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시 차량 통행이 자유로이 가능하며, 진입로도 넓어 카라반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텐트



노지는 넓어서 평일에는 언제 방문하더라도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노지 장소인 만큼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차량용 어닝이나 타프는 필수로 준비하셔야 덥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워실



공원 한쪽에는 남성용과 여성용 샤워실이 있으며, 방문 시에는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여름 성수기에는 개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리배

 

 

이번 주말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서울 근교권 노지 캠핑 장소를 찾는다면 한탄강 어린이 캐릭터 공원에 한번쯤 방문해 봐도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서 주말에는 많은 캠퍼들이 모이는 곳이니 좋은 자리를 선점하려면 일찍 방문하셔야 하겠습니다.

 

 

마운틴-뷰

 

4. 후기

 

평일에 방문해서 비교적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워낙 많은 인파들이 모이다 보니 소음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리지만,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함께 웃고 떠들며 캠핑을 즐기실 분들은 주말에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야경


여름철 캠핑을 즐기실 때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모두들 안전하고 깨끗한 캠핑을 즐기시길 바라며, 연천 노지 캠핑 차박이 가능한 한탄강 어린이 캐릭터 공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