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전남 화순 캠핑장 고인돌오토캠핑장 소개

by health magazine 2023. 3. 24.
반응형

전남 화순 캠핑장 고인돌오토캠핑장 소개

 

2022년 5월 6일, 전남 화순에 위치한 고인돌 오토캠핑장이 2년간의 공사를 끝내고 개장하였습니다. 이 캠핑장은 총 1만 2407 제곱미터 규모이며, 야영사이트는 총 41 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치도

 

 

취사장, 샤워실, 개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이용요금은 비수기에는 20,000원, 성수기 주말에는 25,000원입니다. 예약은 화순 고인돌 오토캠핑장 누리집에서 받고 있습니다.

 

 

1. 위치

 

 

화순고인돌오토캠핑장

전남 화순군 도곡면 고인돌1로 139 (도곡면 월곡리 672)

place.map.kakao.com

 


전남 화순 고인돌 오토캠핑장 주변에는 고인돌 선사체험장과 세계거석 테마파크가 있어 캠핑을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한적하고 조용한 위치에 있어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캠핑장 정보

 

입실은 오후 2시부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입니다. 일반보드 블럭, 잔디사이트, 파쇄석으로 이루어진 야영사이트는 총 41면이 있으며, 매너 타임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7시까지입니다.

 

 

 

관리동

 

 

애완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사이트마다 배전함이 한 개씩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력 소모 제한은 1,000W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전기용품을 준비할 때는 이에 맞춰 준비해야 합니다.

 

 

입구
식당

 

 

3.편의시설

캠핑장 내에서는 매점을 이용할 수 있지만, 주변에 편의시설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필요한 용품이나 음식거리는 미리 준비하여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캠핑장 내에는 식당도 마련되어 있으나 오픈을 하지 않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새워실

 

 

샤워장 이용 시간은 23시까지 가능합니다. 샤워실은 개별 부스가 아닌 단체실로 남녀 각 1 곳이 마련되어 있으며, 관리소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경
차박존

 

 

4. 사이트정보

 

각 사이트의 크기는 8m x 8m로, 대형타프 설치와 터널형 텐트 설치, 차박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옆으로는 사이드 주차가 가능하며, 캠핑장에서는 차량용 텐트도 도킹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화순에서 운영하는 이 캠핑장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캠퍼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화순에 새로운 캠핑장이 개장하면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다. 그러나 새로 개장된 만큼 그늘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타프나 차량용 어닝을 준비해 가셔야 덥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실
샤워-부스
세면대



전남 화순 고인돌 오토캠핑장 옆으로는 관리동, 화장실 1동이 마련되어 있으며, 캠핑장이 새롭게 개장된 만큼 화장실은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개수대 시설도 깨끗하게 마련되어 있고 사워를 제외한  24시간 온수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리수거




서울 경기권과는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힘들겠지만 전남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용해 봐도 좋을 캠핑장입니다. 깨끗한 시설과 함께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을 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까진 개장 소식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여유롭게 예약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좀 더 자세한 정보와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족구



한 구역에는 족구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길이 있으며,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광장도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힐링하기에 매우 좋은 전남 화순 캠핑장입니다.

 

 

평지
전남-캠핑장



매일 다니던 캠핑장에 방문하는 것이 지겨우시다면, 새로 개장한 캠핑장을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전남 화순에서 캠핑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고인돌 오토캠핑장입니다.

홍페이지예약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