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전기충격기 안전 문제 걱정 끝

by health magazine 2023. 3. 24.
반응형

전기충격기 안전 문제 걱정 끝

 

캠핑은 최근 인기 있는 레저 활동 중 하나이며, 캠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여성분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캠핑은 자연 속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 문제에 대한 걱정이 많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호신-용품



이에 대비하여,  호신용품을 하나씩 구비해 둔다면 만약에 대비해서 어느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캠핑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이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니다.

 

 

구성품



캠핑을 즐기면서 자연 속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지만, 유튜브와 같은 영상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실제 경험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캠핑을 즐기는 동안에도 자신의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호신-용품



특히 노지 캠핑이나 차박에서는 위험성이 더 높아지기 때문에, 본인의 안전을 위해  호신용 전기 충격기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용이하며, 여성분들이 휴대하기에 편리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충격기 본체와 안전 스트랩 끈, 휴대용 주머니, 전용 AAA 건전지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목 스트랩으로 사용하여 제품 빼앗김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10만원대 초반 입니다

 

스트랩
작은-스트랩

 


구성품 중 손목 스트랩 끈과  핸드백 스트랩줄 두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전지

 


이 제품은 핀 커버가 있어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스파크와 소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커버를 열지 않아도 소리만으로 상대방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전면



건전지는 하단 부분에 끼워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호신용 전기충격기를 사용할 때 법적 문제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총포법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며 안전합니다.

 

 

건전지-사용-방법
스위치



전용 배터리는 DC 7.4V, 320mA를 사용하며, 2초씩 500회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on/off 스위치와 PUSH 버튼이 있습니다. 작동시 ON으로 설정한 후 작동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스파크와 함께 불빛이 발생합니다.

 

 

움짤



보통은 스파크, 불빛, 소리만으로도 호신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공격을 받을 경우 접촉만으로 강한 전기 충격을 가할 수 있으며, 앞쪽에 있는 포인티드 핀이 날카롭기 때문에 물리적인 공격으로도 자기 방어가 가능합니다.

 

 

앞면
스프레이



크기는 17cm * 2.5cm * 2.0cm이며, 배터리를 포함하여 총 71g으로 무게가 가볍습니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사나운 동물을 마주치는 경우 안전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동봉된 디펜스 스프레이로도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커버

 

 

많은 분들이 블랙코브라 전기 충격기를 사용할 때, 상대방과 몸이 접촉한 상황에서도 안전한지 궁금해합니다.  블랙코브라제품의 전류는 접촉 부위 1cm 정도만 감전되는 것으로, 전체 몸에 전기가 흐르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는 영향이 없습니다.

 

 

측면
케이스-뒷면



블랙코브라 호신용 전기 충격기는 시중에 시판되고 있는 제품 중에서도 가장 슬림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따라서 캠핑을 즐기시는 여성분들께 휴대가 용이해서 좋은 호신용품이 될 것입니다. 미니 클러치 백이나 파우치 등에도 쉽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호신-스프레이

 

 

디펜스 미니스프레이는 1.2m 이상 사거리와 15회 이상 발사 가능한 제품입니다. 블랙코프라 전기충격기와 함께 포함된

스프레이는 식물성 체류 용액을 사용합니다. 휴대폰이나 키링 가방에 간단하게 매달아두고 위급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코프라



블랙코브라 호신용전기충격기는 사이즈가 작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캠핑이나 여성분들의 호신용품으로 적합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다만, 이 제품은 위험한 상황에서만 사용해야 하며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