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감성 캠핑 랜턴 추천 제품들 BEST 7

by health magazine 2023. 3. 23.
반응형

감성 캠핑 랜턴 추천 제품들 BEST 7

 

감성 캠핑랜턴은 캠핑의 로망을 극대화시키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사용해보았거나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캠핑용품입니다.

밤하늘 아래 캠핑장에서 반짝이는 불빛을 내며 힐링하는 감성 캠핑랜턴은, 캠핑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소규모 모임이나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캠핑 여행에서는 감성 캠핑랜턴이 빛을 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썸네일



캠핑의 편안함과 자연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감성 캠핑랜턴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초보 캠퍼 감성

캠핑랜턴 추천을 몇개 해 드리겠습니다

 

 

1. 스노우피크 녹턴 

 

가격: 6만원대

 

 

녹턴
랜턴-모습

 


스노우피크 녹턴은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는 가스랜턴 중 하나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며, 가스 소비량도 1시간에 7g으로 저소비입니다. 이를 통해 가스 사용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정판 샌딩이 들어간 제품은 가격이 올라가지만, 기본 모델도 충분히 예쁩니다.

 

 

디자인
분출구
불꽃



이 제품은 글로브 하단을 잡고 돌려서 불꽃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점화 장치가 필요합니다.

스노우피크는 가스랜턴을 비롯하여 캠핑용품 제품군 전반에 걸쳐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감성적인 불꽃이 영롱하고 아름다워 많은 캠피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2. 국내 제조 감성 랜턴 "호롱"

 

가격: 3만원대

 

 

호롱



가성비가 뛰어나며, 3만 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촛불 형태의 가스 랜턴 제품을 찾을 때는 스노우피크 녹턴, 콜맨 루미에르, 미니멀 웍스 에디슨과 같은 제품들이 떠오르지만, 개인적으로 콜맨 루미에르의 글로브가 너무 길어 보여서 짧은 마우스 호롱 랜턴을 선택했습니다.

 

 

호롱-랜턴

 


감성적인 캠핑 용품을 찾을 때는 가격이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롱 랜턴과 같이 국내 제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서브용으로도 좋습니다.

랜턴에 큰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거나, 사이트를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도 호롱 랜턴을 고려해볼만합니다.

 

 

 

 

 

 

3. 콜맨 루미에르 랜턴

 

가격: 6만원대

 

 

루미에르

 

 

콜맨 루미에르 랜턴(Coleman lantern)은 야외에서 감성적인 불빛을 비춰주는 캠핑 랜턴입니다. 콜맨 루미에르 랜턴은 1900년대 초반에 콜맨(캠핑용품 제조업체)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현재까지 감성 캠핑랜턴 추천 제품으로 많은 캠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루미에르-랜턴

 

 

디자인과 기능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모델과 사이즈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가격대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4.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가격: 5만원 초반

 

 

에디슨-랜턴

 

 

미니멀웍스의 에디슨 랜턴은 고전적인 감성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목재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따뜻한 느낌을 주며 전구 모양의 램프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가격대는 5만 원대 후반으로,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 고품질의 재료와 디자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랜턴-에디션
봄-랜턴
디자인케이스



이 제품은 시즌별로 다양한 에디션 버전이 출시되며, 가격이 높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에디슨 랜턴으로도 충분한 감성을 즐길 수 있으므로, 비싼 에디션 버전을 찾기 어려운 경우에도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또한, 손쉬운 휴대성과 조절 가능한 빛 세기 등의 기능으로 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골제로 마이크로 플래시 랜턴

 

가격 3만원 후반

 

 

골제로

 

 

골제로 마이크로 플래시 랜턴은 작고 가볍지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환성이 좋아서 다양한 감성 캠핑 랜턴 액세서리들과 도킹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골제로-악세사리도킹
구성품



그러나 액세서리를 구입하면 가격이 비싸지므로, 구매 전에 자신이 사용하려는 용도와 필요한 액세서리를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대의 비슷한 제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비교적 가성비를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

 

 

 

 

6. 베어본즈 레일로드 LED 랜턴

 

가격: 9만원대

 

 

베어본즈

 

베어본즈 레일로드 LED 랜턴은 고풍스러운 메탈 구조와 씨앗 무늬의 굴곡으로 이루어져 있어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클래식한 LED 에디슨 전구를 사용하여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이디-랜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밝기에서 약 4시간, 최소 밝기에서는 10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내장된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어본즈 레일로드 LED 랜턴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베어본즈에서는 LED 랜턴을 여러 가지 라인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7. 모리모리 블루스피커 랜턴

​가격: 8만원 후반

 

 

모리모리



모리모리 블루스피커 랜턴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LED 랜턴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기능을 하는 부분은 이소 가스와 유사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등과 연결하여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랜턴



음질은 일반적인 고가의 스피커와 비교했을 때는 조금 떨어지지만, 여전히 듣기에 불편함이 없는 수준의 음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LED 랜턴의 불빛이 가스 랜턴의 불빛과 유사하여,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해 줍니다.

디자인-모습



LED 수명은 최대 1500시간으로, 하루 4시간 사용한다면 10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유리 글로브를 통해 퍼져나가는 불빛은 아날로그적인 가스 랜턴의 실제 사용되는 심지를 재현하여 매우 생동감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캠핑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여유를 주는 활동입니다. 그리고 캠핑을 더욱 특별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감성 캠핑 랜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보자 분들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감성 캠핑 랜턴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구매 전에는 가격 뿐만 아니라 밝기, 크기, 사용법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제품들은 중복 투자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제품들입니다. 이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감성 캠핑 랜턴을 선택해보세요. 캠핑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감성 캠핑 랜턴 추천 제춤이 선사하는 따뜻한 빛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