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캠핑 베개 추천 메모리폼이라 편함

by health magazine 2023. 3. 22.
반응형

캠핑 베개 추천 메모리폼이라 편함

 

요즘 캠핑을 즐기면서 느끼는 아침 피로감 때문에 기존의 에어 베개를 바꾸려고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감성캠핑용품으로 출시된 메모리폼 캠핑베개를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편안한 사용감을 느껴 우리 이웃님들에게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캠핑-배게-박스
설명서

 

 

스페셜드림 휴대용 감성 캠핑베개

가격이 29,900원

파우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전문가들이 디자인한 인체공학적 캠핑 베개로 기대를 충분히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감성적인 디자인과 예쁜 파우치가 제공되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메모리폼
구성품



색상은 체크 브라운과 도트 베이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좀 더 화사한 색상을 좋아해서 도트 베이지를 선택했습니다. 제품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메모리폼 베개와 커버, 그리고 간단한 사용 설명서가 함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베개



저는 캠핑을 오랫동안 즐기면서 베개의 중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편안함을 우선적으로 고려한 뒤 디자인 측면도 고려하여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파우치



캠핑용 메모리폼 베개는 사용자의 연령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높이를 선택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파우치에 말아서 보관이 가능하므로 미니멀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나 가족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에게 감성적인 캠핑용품으로서 수납에도 매우 유리합니다.

 

 

디자인
측면
설명

 


전면과 후면의 높이가 다른데, 높이가 낮은 쪽은 어린이용으로, 뒤쪽 경사면이 높은 쪽은 어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조건과 선호도에 따라 양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본인 뿐만 아니라 접대용 캠핑에 손님용으로도 좋을 것입니다.

 

 

옆면


중앙 부분이 C 커브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누웠을 때 목이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이 있는 경우에는 C 커브 때문에 더욱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40cm, 세로 25cm이며 높이는 5.3cm입니다. 낮은 쪽은 높이가 3.8cm로 높은 쪽과 낮은 쪽의 편한 곳을 이용해 캠핑 베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퍼
후면



베개 커버는 오가닉 코튼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후면부에는 지퍼가 있어서 더러워지면 편하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지퍼도 걸리는 느낌 없이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모리폼 베개는 통세탁이 불가능하지만 커버만 분리하여 울코스나 손 세탁으로 쉽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수납
파우치-담긴-모습



무엇보다도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는 휘게폼이 잠자리에 들었을 때 확실히 예전에 사용했던 일반 에어베개보다 더욱 편안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차박이나 감성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인테리어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페셜드림 캠핑 베개는 메모리폼 베개이기 때문에, 말아서 보관하면 손쉽게 컴팩트한 크기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사용기




특히 겨울철 같이 추운 날씨에는 자고 일어날 때 어깨가 뻐근한 느낌을 많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텐트나 차량 안의 온도도 중요하지만, 편안한 캠핑 베개를 사용하여 근육이 경직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품의 디자인과 편안함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텐트 안에서 은은한 조명과 함께 캠핑 메모리폼 베개를 사용하여 좋은 책을 읽다보면 어느새 잠에 빠지게 됩니다


사진-캠핑




감성캠핑용품 스페셜드림은 국내 생산된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구매 후 6개월 내에 AS가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정보 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