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진위천 오토캠핑장 평택 벚꽃 캠핑장

by health magazine 2023. 3. 22.
반응형

진위천 오토캠핑장 평택 벚꽃 캠핑장

 

 

평택 지역에 위치한 진위천 유원지는 상수도 보호구역을 따라 조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진위천 오토캠핑장으로 유명합니다. 수영장, 오토캠핑장, 자연학습장, 레일 바이크, 체육공원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사계절 내내 많은 캠퍼들과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벚꽃
진위천

 

 

 

봄에는 주변에서 벚꽃이 만개해 더욱 아름다워집니다. 그러나 벚꽃 개화 시기는 날씨 조건에 따라 변동이 있으므로, 정확한 날짜를 알고 싶다면 해당 년도의 예측 정보를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위천-오토-캠핑장

 

 

 

2년 전 진위천 캠핑장이 리모델링되어 현제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1박당 요금은 3만원이며 평택 시민은 2만원, 진위면 지역 주민은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판
돌다리

 

 


입구에 들어서면 체크인 후 캠핑장 내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평택 캠핑장은 넓은 장소이지만 그늘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차량용 어닝이나 타프 정도는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입로가 워낙 잘 되어 있어 카라반을 가지고 오시는 캠퍼분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자리
진위천-뷰

 

 

진위천 오토캠핑장 사이트



진위천-구역은 A-H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리는 총 80여개가 마련되어 있지만, 주말에는 워낙 많은 캠퍼들이 몰려서 예약 경쟁이 치열합니다. 

 

 

 

개수대
화장실

 

 

 

 

 

 

구역 안에는 2개의 취사장과 2개의 화장실, 2개의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에는 흡연구역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택캠핑장 진위천 오토캠핑장은 애완견과 함께 출입도 가능합니다.

특히나 봄에는 벚꽂캠핑장으로도 유명해서 벚꽃 개화시기에도 많은 캠퍼들이 찾고 있습니다

 

 

 

화장실-2

 



A-D 구역에는 화장실과 취사실 개수가 대등하게 신축되었으며, 24시간 온수 사용이 가능하고 깨끗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취사장 내부에는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샤워실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흡연-구역
신축-화장실



E-H 구역에도 깨끗하고 잘 관리된 화장실과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24시간 온수를 제공합니다.

 

 


캠핑장 시설


캠핑장 내에는 A - H 구역으로 나누어진 화장실과 개수대 시설이 있습니다. A - H 구역 중에서는 A - E 구역의 캠핑 사이트 크기가 6 X 6M이며, D - H 구역의 캠핑 사이트 크기는 8 X 8M입니다. D - H 구역의 사이트는 더 넓고 큰 공간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평택 캠핑장 진위천 유원지 앞쪽으로는 시원한 강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배치도
편의점

 

 

 

평택 캠핑장, 진위천오토캠핑장 초입에는 편의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삼겹살 등 각종. 먹거리를 판매하고 장작도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정보

평택 캠핑장 진위천 유원지에는 아이들과 뛰놀 수 있는 넓은 운동장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레이크 레일 바이크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캠핑을 하기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노을
포토존하늘

 

 

여름철에는 멀리서 풍겨오는 축사 냄새가 약간 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근처에 공군 비행 훈련장이 있어 날짜를 잘못 선택하면 밤새 비행기 소음에 시달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낮
전경

 

 


진위천 캠핑장은 파쇄석으로 된 자리와 옆에 마련된 전기 배전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만, 전기 사용은 1000W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동계 캠핑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전기 용량을 고려하여 난방용품을 준비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벚꽃-사진

 

 



평택캠핑장 진위천 오토캠핑장은 서울 경기권에서 접근성이 비교적 쉽고 가격도 저렴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불어, 캠핑장으로서의 단점도 있지만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봄 캠핑을 준비하시는 캠퍼님 이라면 벚꽃 캠핑장으로도 유명한 진위천 오토캠핑장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진위천오토캠핑장예약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