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춘천 캠핑장 봄봄캠핑장 다녀오다

by health magazine 2023. 3. 21.
반응형

춘천 캠핑장 봄봄캠핑장 다녀오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봄봄 캠핑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곳은 총 12개의 파쇄석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사이트마다 단독 화장실, 세면실, 샤워 부스가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춘천-캠핑장

 

1. 봄봄캠핑장

봄봄 캠핑장은 지암천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곡과 산책로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캠핑뿐만 아니라 물놀이, 산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봄봄-캠핑장



강원도 신생캠핑장으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며 예약 경쟁이 치열합니다. 각 사이트는 일반 파쇄석으로 되어 있어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캠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전경

 

 

 

2.위치

주소: 강원 춘천시 사북면 화악지암길 576 

 

봄봄 캠핑장의 연락처는 010-6755-1283이며, 입실은 14:00부터, 퇴실은 11:00까지입니다.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는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이트-정보

 

 

3. 사이트 정보

독립형과 양분형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8개의 자리가 있으며, ㄱ자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8번 사이트는 6 * 5m로 소형 텐트나 커플 미니멀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적당할 듯 하며, 나머지 1번부터 7번까지 자리는 대략 8 * 7m의 크기로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쇄석




상단 자리는 도로 쪽에 위치해 있으며, 옆쪽으로는 넓은 잔디 공터가 있습니다. 이곳도 독립형과 양분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략 8 * 7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단 사이트의 경우 도로 소음이 약간 있는 편이나 시골 특성상 밤이 되면 차량통행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지암천




앞쪽으로는 맑고 깨끗한 지암천이 흐르고 있어, 여름 철에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캠핑장-모습
내려다본-모습



​4. 이용요금


차량 사이드 주차가 가능하며, 비수기 현재기준 1번부터 8번 자리는 평일 5만원, 주말 6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9번부터 12번 사이트는 평일 4만원, 주말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안내판




애완동물과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며, 매너 타임은 10시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또한, 사이트당 전기 사용 제한은 600w로 동계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전기 사용 제한 용량에 맞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번-자리
세면대

 

 

5. 편의시설

해당 캠핑장은 가족 단위나 커플 캠핑을 즐기기에 적합한 조용하고 한적한 장소입니다. 특히 개인 부스별 화장실과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매점과자

 

 

매점에서는 간식과 음료뿐만 아니라 장작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전체적으로 깨끗한 관리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분리수거장과 개별 소화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봄봄-캠핑장-측면

 

 

 지암천이 보이는 앞쪽 자리가 가장 인기있는 자리입니다. 캠핑장 사이트 옆쪽에 배전함이 있어 긴 릴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방-화장실
개별-부스

 

 

캠핑장 옆에는 작은 간이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 부스를 제공하며, 온수 사용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캠핑장이지만,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권과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방문하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또한, 개별 부스가 칸막이 역할을 해주어 옆 사이트에 구애받지 않고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지통쓰레기통




친절한 사장님께서는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 주십니다. 캠핑장 전경은 양쪽으로 마운틴 뷰가 펼쳐져 있어서 피톤치드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저녁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주말에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 계획이 있다면 미리 사장님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춘천에는 많은 캠핑장이 있지만, 개별 부스를 제공하는 곳은 드물기 때문에, 요즘같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봄 춘천 캠핑장은 조용한 숲속 자연공간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캠핑장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춘천 봄봄 캠핑장에 방문하여 즐거운 캠핑을 계획해보세요.

 

봄봄캠핑장 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