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홍천 차박지 남노일 강변유원지 태극공원 차박 노지 캠핑

by health magazine 2023. 3. 21.
반응형

홍천 차박지 남노일 강변유원지 태극공원 차박 노지 캠핑

 

마곡 유원지나 모곡밤벌유원지에 비해 알려지지 않은 캠핑 장소가 있습니다. 이곳은 주말에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노일 강변유원지에 태극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에 새로운 수세식 공중화장실이 마련되어 더욱 인기 있는 노지 캠핑 차박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남노일-강변



홍천 차박지 남노일 강변유원지 노지 차박 공간은 꽤 넓으며, 앞쪽으로는 아름다운 홍천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강변 노지인 만큼 바닥은 강자갈로 되어 있고, 수심이 낮고 수질이 깨끗하여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다. 여름 성수기에는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으며, 다슬기도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홍천-차박



남노일강변유원지를 내비게이션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이 5~6 군데 마련되어 있고, 태극공원 안쪽에는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이 새롭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박지



다리를 기준으로 우측과 양쪽에는 넓은 홍천 차박 노지 캠핑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입로도 잘 되어 있으며, 카라반도 진입이 가능합니다.

 

 

노지-캠핑



3월 초 방문했을 때, 야영금지나 취사금지에 대한 현수막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른 유명한 유원지에 비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차박 장소이며, 자리 여유가 많아 성수기 때 방문해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노일-화장실



남노일강변유원지는 폐쇄와 개방을 반복하는 곳이므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방문하시는 분들은 먹고 남은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 쓰레기는 반드시 집으로 가져가는 습관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이는 좋은 노지 장소를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홍천강

 


노지인만큼 그늘은 그렇게 많지 않고습니다. 여름철 방문하실 분들은 처량용 어닝이나 타프를 준비하셔야 겠습니다.

강변 주변으로 곳곳에 노 좋은 노지 차박 포인트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태극공원



홍천 차박 노지 캠핑 장소인 남노일강변유원지 바로 뒤편에는 태극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도 차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을 사용하실 분들은 태극공원 내에 있는 수세식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남노일 강변 유원지 내에는 개수대 시설도 2군데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

 


홍천강을 따라 많은 분들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차량을 이용해 남노일강변유원지 주변을 탐험하면 적합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태극공원은 최근에 새로운 화장실이 완공되어서 마곡 유원지나 모곡밤벌유원지보다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책로

 


​홍천에는 노지 차박지가 많이 있어서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장소를 찾아서 캠핑을 즐기면 좋습니다.
이 장소도 입소문이 나면 6월부터 8월 말까지 캠퍼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편에 편의시설은 거의 없으므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물을 철저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노지-정보



이번 주말 홍천 차박 노지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남노일강변유원지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극공원에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고, 새로 마련된 수세식 화장실로 편안하게 노지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