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대부도 캠핑장 바다뷰가 있다

by health magazine 2023. 3. 19.
반응형

대부도 캠핑장 바다뷰가 있다

 
 
지난 주말,  대부도 캠핑장에서 머물렀습니다. 비치 캠핑장은 일년에 한두 번 꼭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이며, 오션 뷰를 자랑하는 캠핑장입니다. 주중에는 44,000원에, 주말 및 공휴일에는 5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캠핑장은 일몰이 아름다운 바닷가에 위치하여 멋진 뷰를 자랑합니다.
 

대부도
비치-캠핑장
사이트

 

1. 캠핑 사이트 정보

 

배치도


캠핑장은 A, B, C, D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A 구역은 바닷가와 가까워 조망이 탁월합니다. 
B 구역은 캠핑장 중앙에 위치하며, 소나무에 해먹을 설치할 수 있고 다른 구역보다 그늘이 많은 편입니다.
 C 구역은 사이드 차량 주차가 가능하고 편의 시설과 가깝습니다. 
D 구역은 캠핑장 안쪽에 위치하며, 이 자리도 소나무 그늘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판

 

2. 위치 및 입 퇴실 정보

 
대부도 캠핑장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장불길 35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쇄석

 
입실 시간은 낮 12시 30분, 퇴실 시간은 다음 날 낮 12시입니다. 다른 캠핑장보다는 입, 퇴실 시간이 여유로우며 가격도 5,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캠핑장은 전기 사용이 가능하며 개수대, 남녀 화장실, 샤워실, 트램펄린, 매점, 주차장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주변정보

 

노을
노을-두번째

 

늦은 저녁에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바로 앞 바다의 갯벌을 구경할 수 있어 여름철 아이들과 함께 해변에서 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예전에는 주말에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지만, 현재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꽃
해루질

 
 

4. 사이트정보


평일 방문했던 대부도 캠핑장은 여유롭고, 캠핑장 안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 있어서 힐링하기에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캠핑장은 노부부가 운영하며,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바다 앞 캠핑장의 A 구역에 위치한 우리 캠프 사이트는 넓고 바다 전망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늘




반려동물과 출입할 수 없으며,매너타임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입니다

매점은 오후 9시까지만 운영됩니다. 주중에는 관리자분이 상주하지 않지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실때 사장님께 전화하면 매점에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휴식
바다-뷰

 
 
캠핑장의 사이트 구역은 각각 6 * 8m로 야칸의 크기 차이가 있지만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조경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저기 아름다운 봄 꽃들이 만개한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정원
노지-정보



대부도 캠핑장은 전구역 파쇄석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나무들이 마련되어 있어 어느 정도 그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타프가 필수이며, 대부도의 특성상 모기가 많으므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실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트램펄린

 
 
대부도 캠핑장은 주말에는 예약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해야 방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평일에는 언제든지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해안선




간조 시기간에는 바다에서 갯벌체험이 가능하며, 갑각류나 연체류 등 다양한 생태자원이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바다 옆 방아머리 나루터에서는 바다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바베큐
개수대



해당 캠핑장의 시설로는 안쪽에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캠퍼 분들을 위한 공간은 아니며, 펜션 이용 고객들이 사용하는 시설이라고 합니다. 

개수대 시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온수 이용이 가능합니다
 
 

샤워


마무리



노지 캠핑을 즐기지만, 가끔은 이렇게 편안한 시설을 갖춘 오토캠핑장도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캠핑장 예약이 어려워서 노지만 찾게 되지만, 오랜만에 대부도 캠핑장에 오니 또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펜션



만약 이번 주말에 대부도 캠핑장을 찾으신다면, 뷰가 아름다운 비치 대부도 캠핑장에도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편의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으며, 대부도에서 아름다운 낙조를 생생하게 사진에 담을 수 있다는 것도 이곳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대부도비치펜션캠핑장

경기 안산시 단원구 장불길 35 (대부남동 559-45)

place.map.kakao.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