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면

여수 키즈 풀빌라 펜션 오션뷰 포트240

by health magazine 2023. 3. 19.

여수 키즈 풀빌라 펜션 오션뷰 포트240

​이번에 다녀온 여수 풀빌라 전남 키즈 펜션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오션뷰를 자랑하며, 온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 전망대에서는 여수 앞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함께해 가까운 여행지를 탐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가족 여행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포트240

저희는 이른 아침에 출발하여 점심시간을 조금 넘겨서 도착했습니다. 건물 외관은 깨끗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입구 앞쪽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프론트
안내판

프런트에 도착하자 친절한 사장님이 맞이해주셨습니다. 안내실 앞쪽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저희는 프리미어 스위트 101호를 예약했습니다. 이 곳은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 후기가 좋은 곳으로, 전남 키즈 풀빌라 펜션으로도 유명합니다.

옥상

도착했을 때는 쉬고 싶은 마음뿐이었지만, 인스타그램에서 본 예쁜 사진들이 머릿속에 맴돌아 서둘러 짐을 풀고 3층 전망대로 올라갔습니다. 조형물과 포토존이 마련된 공간에서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노을

저녁에는 3층 전망대에서 계동항과 여수 앞바다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늦은 저녁 붉은 노을도 인상적이어서 더욱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옥상-전경

2월 방문 시, 춥지 않은 날씨에 오션뷰를 감상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전망대에서는 특이한 조형물들을 구경하며 인생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101호
숙소-내부

3층에서 멋진 사진을 찍은 후에는 101호 숙소로 향했습니다. 여수 풀빌라키즈  펜션, 이곳은 내부 시설이 굉장히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소품들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침실

객실은 75평 규모로 매우 넓으며, 실내 온수 풀장과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공간마다 조명 빛이 다르기 때문에 움직이는 동선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침실 공간은 프라이빗하게 꾸며져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여섯 명에서 최대 여덟 명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킹사이즈 침대 2개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도 여유롭게 머물 수 있습니다.

벽-거울
스타일러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디자인의 공간들이 많았습니다. 객실 내 각 방마다 LG 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총 두 개가 마련되어 있고, 호텔식 어메니티로 구성된 보디워시와 샴푸 트리트먼트 등의 욕실 용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기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중 잠시 쉴 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기가 마련된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명

부엌은 이동이 편리한 동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엌 제품들은 모두 브랜드 제품으로 설치되어 식기류나 주방 소품까지도 굉장히 신경 쓴 것으로 보입니다.

공간

여수의 오션 뷰를 자랑하는 풀빌라는 늦은 저녁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남 키즈 풀빌라 펜션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낮에 놀아주며, 늦은 저녁에는 부부 또는 연인들이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좋습니다.

전자렌지
환풍구
밥솥

식기세척기는 물론 전자레인지와 함께 오븐, 후드 일체형 인덕션과 전기밥솥, 그리고 주류를 보관할 수 있는 술 냉장고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하나같이 매우 인상적이어서 자꾸 눈길이 가게 됩니다.

정수기

8인용의 넓은 식탁은 최대 10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비스코프 정수기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어 생수를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기
그릇

주방 용품에 그리 큰 관심이 없는 제가 봐도, 이곳의 주방은 다른 추천 오션뷰 여수 키즈 풀빌라와는 달리 모든 것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특히 블로그 후기에서도 여성분들이 주방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수영장

수영장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소금 성분으로 정화된 천연 온수 수영장입니다. 사이즈는 가로 5m x 세로 3m x 높이 1m로, 아이들과 함께 온수 수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전남 키즈 펜션 예약 시, 전화로 화면 물 높이도 조절할 수 있으며, 튜브와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는 모습니다

수영장-풍경
식탁-주방

온수풀 바로 옆에는 넓은 여수 앞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통유리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수영장 옆쪽에는 바비큐장이 위치해 있어, 풀빌라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으며, 바비큐장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바비큐장이 수영장 옆에 위치하여, 아이들이 놀고 있으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남 키즈 펜션은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수영장마다 탈수기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실
벽난로

오션뷰 여수 풀빌라는 넓은 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더욱 멋졌습니다. 거실에는 75인치 벽걸이 TV가 설치되어 있으며, 벽난로가 마련되어 있어 늦은 밤 불빛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벽난로에서는 불명 밑에서 빛이 나오며 수증기를 이용하여 연기 효과를 내며, 이때 나오는 수증기는 가습기 역할도 합니다.

난로
움직이는-사진

전남 키즈 펜션에서의 짧은 하루는 오랜만에 즐긴 여수 여행이었지만, 아름다운 바다 뷰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품들, 그리고 3층 전망대에서의 여수 앞바다 뷰는 찾아오는 분들이 많은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우리 이웃님들도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면 후회하지 않을 숙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