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김천 차박지 노지 캠핑 가능한 장암교

by health magazine 2023. 3. 18.
반응형

김천 차박지 노지 캠핑 가능한 장암교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대구 근교의 김천시 조마면에 위치한 노지 차박지입니다. 이곳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장암교 다리 아래 하천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루트와 샤워 시설 등을 제외한 기본 시설들은 모두 갖추고 있어서 한 번쯤 방문해보기 좋은 곳입니다.

 

장암교

 


현재 3월 15일을 기준으로도 캠핑이 가능하며, 넓은 하천을 따라 마음껏 물놀이와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자리 여유가 있으며, 여름 철에는 수상 안내소와 안전요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김천 차박지 장암교는 노지 캠핑과 카라반 차박 모두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김천차박

 



하지만 여름철에는 그늘이 부족하기 때문에 타프나 차량용 어닝 등의 그늘막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전기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랜턴이나 서큘레이터 등은 충분한 충전 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김천시에서는 하천 관리를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캠핑을 즐길 수 있으니, 대구 근교에서 노지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장암교-노지


 
해당 장소에는 주차장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입구부터 안쪽까지 즐겁게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안쪽으로 진입이 가능하여 어디서든 차박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다만, 강수량이 많거나 우천 시에는 캠핑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

 

 

개수대
화장실

 

 

 

김천 차박지 노지 캠핑 가능한 장암교는 도보로 2분 정도 거리에는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이 있어 편리합니다. 음수대도 있어 손과 발을 씻을 수 있습니다. 설거지는 원래 안되지만 옆쪽에 작은 음식물 쓰레기통이 있어 간단한 설거지는 가능합니다.

 

 

 

차박지

 

 

햇볕이 강하지 않다면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며 캠핑을 즐기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바닥은 잔디밭으로 되어 있어서 약간의 비가 와도 바닥에 물이 고이지 않는 곳들이 많아,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농협

 

 

장암교에서 멀지 않은 곳에 농협 하나로 마트가 있어서 필요한 물품들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식당가와 상가 시설도 어느 정도 마련되어 있는 편입니다.

 

 

산책로
마을

 

 

김천 차박지 노지 캠핑 가능한 장암교 근처에는 특별한 볼거리는 없지만, 주변으로는 걷기 좋은 산책로와 약간의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른 새벽 가족들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마을 주변을  산책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김천-노지캠핑



여름 성수기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모이지만 자리가 넓어서 캠핑과 물놀이를 즐기는 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자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해당 장소는 수심이 얕고 바닥이 모래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물놀이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주소: 네비게이션에 김천 장암교를 검색하세요

 

 

장암교

경북 김천시 조마면 장암리

place.map.kakao.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