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수면

경주펜션, 경주독채펜션 클라우드나인

by health magazine 2023. 3. 18.
반응형

경주 펜션 추억을 담아온 독채펜션 클라우드나인

 

 

여행은 항상 저를 설레게 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경주 여행에서는 잠시 머물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던 경주 독채 펜션인 클라우드 나인에 머물었습니다. 클라우드 나인은 최근에 오픈한 펜션이었고, 잘 정돈된 넓은 정원과 아름다운 조경, 은은한 조명, 밤하늘에 비치는 별빛까지 모두 완벽했습니다.

 

 

 

경주-펜션
정원

 



저희는 12월 24일에 클라우드 나인을 방문했는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보았던 예쁜 사진들 때문에 호기심이 생겨 찾아갔습니다. 특별한 정보가 없어 마음을 먹고 있던 찰나에 우연히 사장님의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 운좋게 예약을 하고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텐트
바베큐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저희는 펜션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넓은 정원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면텐트와 타프 등 아기자기한 캠핑 소품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야경
경주-=독채-펜션
외관

 

 


경주 독채 펜션 클라우드 나인 앞쪽에는 시원한 수로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밤하늘에 비춰지는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해줍니다. 또한, 펜션 외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안에서 밖으로 보이는 정원의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밤
실내
스파

 

 


최근 입소문을 타며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클라우드 나인은 정원 곳곳에 아름다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내부 공간은 엔틱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외부-시설
밤-하늘



숙소 외부에서 바라보면 너무 예쁜데, 담지 못한 풍경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방문한 날 드론을 챙기지 못해서 하늘에서 내려본 풍경을 찍지 못한 것이 끝네 아쉽네요.

 

 

조명
인테리어
주방



내부공간도 고급스러운 자재들로 꾸며져 있어서, 다양한 펜션을 다녀본 경험이 있는데, 클라우드 나인은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만큼 좋은 시설과 예쁜 공간을 제공한다고 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화장실세면대
변기

 

 

독채펜션인 만큼 화장실 내부도 넓은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줍니다.
이곳은 커플 및 4인 가족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시려면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홈페이지나 네이버 플레이스 등록 전이어서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현제 홈페이지가 오픈 되었습니다)

 

내부 시설들을 둘러보니 왜 커플분들이 많이 찾는 곳인지 알 것 같았고, 간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화장실과 따로 마련된 넓은 욕조는 마치 수영장 같은 풀빌라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테라스
유리



경주 독채 펜션 클라우드나는 프라이빗한 느낌을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특히 욕실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트리



또한, 야외 수로 옆쪽 공간에는 가족이나 커플끼리 모여 추억을 간직하기 좋은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기자기한 공간에서는 예쁜 식탁과 테이블로 구성된 요리 공간에서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벽면에는 초록초록한 나뭇잎으로 공간이 채워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침실
침대



침실은 퀸사이즈의 더블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벽면 한쪽이 넓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가 마련되어 있어 늦은 저녁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은은한 조명과 원목의 테리어 자재들로 꾸며져 있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야외-시설



내부 공간은 우드로 된 천정과 독특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으며, 거실 공간에는 흰색 소파와 벽난로가 마련되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경주 독채 펜션 클라우드나인에서 멋진 추억을 담아보세요. 

 

 

주소: 강원 원주시 소초면 백교길 107 클라우드펜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