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경산 캠핑장 신규 신설 갓바위캠핑장

by health magazine 2023. 3. 17.
반응형

 

경산 캠핑장 신규 신설 갓바위캠핑장

 

 

갓바위 캠핑장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전망이 자랑인 곳으로, 경산시 와촌면 대한리 팔공산도립공원 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 경산시에서 처음으로 조성한 공공 캠핑장으로, 1인용 13개 사이트와 가족용 11개의 나무테크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산-캠핑장
갓바위-주차장
제2 -주차장.

 

 

경북 경산시 와촌면 갓바위로 596

 


 1인용 데크는 20,000원, 주말은 25,000원, 성수기에는 30,000원에 이용 가능하고, 가정용 데크는 주말에는 35,000원, 성수기에는 4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각 사이트의 크기는 1인용이 32m, 가족용 데크는 64m로, 작은 돔텐트나 백패킹용 텐트는 여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카트.



갓바위 캠핑장은 관리사무실과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주차한 후 카트를 이용하여 짐을 나르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내 사이드 주차는 불가능하므로, 관리동 한쪽에 마련된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셔야 합니다.

 

 

전망.
피톤치드.



지리적으로는 대구시와 가까워 도심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팔공산도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인용 사이트는 총 13면으로, 넓은 크기는 아니지만 작은 돔텐트나 백패킹용 텐트는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입구.
벚꽃나무.

 


갓바위 캠핑장에서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경산시 주소지를 가진 시민들은 사용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캠핑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기 때문에 경산 캠핑장에서도 예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약은 매달 1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예약을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무-정자.
광장.
전망-2번째.
가로등

 

입실 시간은 당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입니다. 애완견 동반 입장은 불가하며,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등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매너 타임은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이며, 도립공원 산림 캠핑장인 만큼 불을 지피지켜야 합니다.

 

 

벚꽃
나무-정자
테이블
벤치



우거진 산림과 울창한 나무들로 인해 타프가 필요 없을 정도로 시원한 그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산책하기 좋은 나무데크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으며 여성백패커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과 아름다운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어 힐링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개수대
음수대



경산의 자랑인 관봉석조여래좌상을 보러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면 다양한 볼거리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 중심에는 나무 정자와 함께 앉아 쉴 수 있는 테이블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옆쪽 진입로쪽에는 개수대가 2곳 마련되어 있으며, 신규 경산 캠핑장이기 때문에 모든 시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수도



경산 갓바위 캠핑장 중간에는 음수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손을 씻거나 컵 정도의 용기를 씻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캠핑 사이트에서 개별 전기 사용이 가능하며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즐기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매점
안내소



갓바위 경산 캠핑장 바로 앞에는 관광 안내소와 함께 휴게소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거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식당과 커피숍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무-데크
데크-옆모습
봄-캠핑



또한, 사진에 보이는 것은 가정용 데크로 총 11면이 마련되어 있어 대형 돔텐트나 터널형 텐트도 무리 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쪽에는 배전함과 소화기가 마련되어 있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콘센트-함
소화기



캠핑장 내 1인용 데크 사이트는 공간이 협소하여 백팩킹이나 미니멀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5미터 이상의 릴선이 있다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경산 캠핑장입니다.

 

 

샤워실
화장실
화장실-2



캠핑 열기는 2022년에도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맞추어 새로운 캠핑장들이 계속해서 오픈되고 있으며, 저희도 앞으로 다양한 캠핑장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전망대

 

 

이번 주말에 경산 캠핑장을 찾고 계신다면 갓바위 캠핑장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피톤치드를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경산 갓바위 캠핑장

경산 갓바위 캠핑장 온라인 예약

www.gatbawi-camp.co.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