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수면

대부도 키즈풀빌라 펜션 까멜리아 다녀오다

by health magazine 2023. 3. 16.
반응형

 

대부도 키즈풀빌라 펜션 까멜리아 다녀오다

 

저는 대부도 키즈풀빌라 까멜리아에서의 멋진 추억을 공유하려 합니다. 이곳은 2022년 추운 겨울 어느날 다녀왔는데, 넓은 바다 전망과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펜션입니다.

 

 

까멜리아-외관

 

1. 위치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소득길 51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은 010-3922-3186으로 가능합니다. 입실은 15시, 퇴실은 11시까지 가능합니다.

 

 

대부도-펜션
바다

 

 

2. 주변 뷰

대부도 앞바다를 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블로그나 인스타에서도 인기 있는 펜션이라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시기는 운좋게도 12월 중순이었습니다.

 

 

꽃
시설



펜션에서는 넓은 나무데크 테라스에서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늦은 저녁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정원을 물들여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며,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차
대부도- 앞-바다

 



또한, 펜션 내부에는 작은 꼬마 기차가 있어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시원한 바다 전망과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인생사진을 건져오기 좋은 곳입니다. 겨울 동안은 기차를 타볼 수는 없지만, 봄이나 여름에는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대부도 키즈풀빌라 까멜리아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차
의자



짐을 풀기도 전에 나는 까멜리아 펜션에서의 첫날을 사진 찍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셔터를 누르게 됨니다. 바로 앞에는 푸른 바다와 멀리 떨어진 할미섬이 보였다. 정원에는 꽃마차와 빈티지한 빨간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그곳에서 찍은 사진은 인생 사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당
뒷-골목

 


친절한 사장님께서 이곳저곳을 설명해 주시면서 나는 주변 환경에 매료되기 시작 합니다. 사장님은 직접 벽돌을 쌓아 만든 돌담도 보여주시네요.

 

 

뷰



내가 방문한 이곳은 대부도 키즈풀빌라 까멜리아로, 어디를 돌아보아도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작은 정원도 거닐어 보았는데, 그곳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야경



자주 캠핑을 다니지만 가끔은 이렇게 아무 준비없이 펜션에서 1박을 즐기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3. 소품 및 인테리어

 

소품-1인테리어
내부소품-2

 

 

내부로 들어가 보니,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본 그대로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깔끔하고 센스있는 사장님의 인테리어와 소품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바베큐장
당구

 


이 펜션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 뿐만 아니라 성인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식탁에서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고, 옆쪽에는 개수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조명
감성-소품

 

 

독특한 소품들도 많아, 사장님께 직접 여쭈어보니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든 것들이 많다고 합니다. 대부도 키즈풀빌라 까멜리아에 방문하신다면, 독특하고 개성 있는 소품들도 한 번 눈여겨 볼 만 합니다.

 

저는 대부도의 펜션과 캠핑장을 많이 다녀봤지만, 대부도 카멜리아는 확실히 감성이 묻어나는 느낌이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는데 큐브 조명과 함께 독특한 액자가 걸려 있었고, 가족들과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벽면
계단

 

 

 

옆쪽에는 펜스가 높게 쳐져 있어 아이들도 안전하게 오르내릴 수 있었습니다. 벽면이나 내부 구석구석 어느 곳이든 그냥 지나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소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내부-주방
아이들-놀이-시설
시설-2

 

 

이 펜션은 15~2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필요한 전자제품과 호텔식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담아오기 좋은 대부도 키즈풀빌라펜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쇼파시골
거실창문

 

4.  내부 시설

 

2층 단체룸은 각각의 넓은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함께 뛰어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기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과 게임존, 갯벌 산책로, 체험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능하며, 키즈존과 노래방, 바베큐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넓은 베란다와 나무 데크가 마련되어 있어 대부도 앞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놀이
주방-시설
주방-2

 

 

내부 난방 시설도 잘 되어 있어 추운 겨울이라도 훈훈한 온기가 펜션을 감싸고 있었습니다.

 

뒤쪽으로는 한적하고 조용한 시골 마을의 정겨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펜션 내부 천정에는 개성있고 은은한 불빛의 조명들이 있어 더욱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입니다. 프라이빗한 침실은 작은 조명까지도 신경쓰셔서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주방은 넓게 설계되어 있어서 여러 명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방용품과 식기들도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5. 키즈 시설

 

수영장



1층에는 넓은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고 옆에서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구경하면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형
스피커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를 조성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고, 낮에는 넓게 펼쳐진 창문으로 대부도 시골 마을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침대-2
침대-3
바다-모습
대부도-펜션
외관


대부도는 볼 것도 많고 먹을거리도 풍부한 지역으로, 수원에서도 가까워 가끔 찾는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 다녀온 대부도 키즈풀빌라 까멜리아 대부도 펜션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과 감성적인 소품들이 가득한 펜션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아무것도 놓칠 수 없었습니다. 이곳은 이웃들도 한 번쯤 방문해보면 좋을 곳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