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강원도 양양 캠핑장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by health magazine 2023. 3. 15.
반응형

강원도 양양 캠핑장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안녕하세요! 강원도 양양 연곡해변 캠핑장은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서면에 위치한 아름다운 캠핑장입니다.
이곳은 강원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선 중 하나인 연곡해변에 위치해 있어, 해변에서 물놀이와 산책 등의 즐거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명소인 선재도와 추암근린공원 등이 있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캠핑장-전경



캠핑장 내부에는 텐트와 카라반 등을 설치할 수 있는 캠핑장과, 카라반, 수영장,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시설, 세탁기 등의 생활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편안한 캠핑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라반
해변
바다



솔향기 캠핑장은 자연환경이 아름답고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휴식과 쉼이 필요한 분들이나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강원도 양양 연곡해변 캠핑장은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282에 위치한 사계절 캠핑장으로,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솔향기 가득한 해안 솔숲이 특징입니다. 깨끗한 백사장을 가진 해수욕장과 시원한 솔숲, 동해의 멋진 일출이 있는 이곳에서 사랑과 행복 가득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텐트



해변의 군사시설물이 제거되어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연곡해변 캠핑장은 캠핑존 127면, 카라반존 9면, 자동차캠핑존 10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관리사무실, 매점, 샤워장 3개소, 화장실 4개소, 취사장 2개소, 음수대 7개소, 공연장 1개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데크


캠핑장 A존은 대형 데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61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캠핑카나 텐트를 설치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해변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무-데크
돔-텐트



캠핑장 B존은 일반형 데크와 대형 데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형 데크는 39면으로, 대형 데크는 2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형 데크는 적당한 크기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캠핑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데크는 텐트를 설치하기에 충분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나무
캠핑-존
그늘



캠핑장 C존은 자연형과 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연을 느끼며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카라반-캠핑



카라반 D존은 정박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9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준인원은 4명입니다. 캠핑카보다 조금 더 안정적이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박



차박 E존은 10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캠핑장 내에 있는 시설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도



강원도 양양 캠핑장 예약은 매일 오전 10시에 한달 후의 구역이 활성됩니다. 예약자와 시설 이용자는 동일인이어야 하며, 체크인은 관리사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솔향기 캠핑장 정숙 시간은 21:00부터 07:00까지이며, 23:00부터 07:00까지는 차량 통행과 야간 오락 행위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연곡해변 캠핑장은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캠핑장으로, 자연 속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관리-사무소
편의점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필수적으로 이용하게 되는 매점은 일반잡화뿐만 아니라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이용시간이 조금씩 다르므로,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워장
샤워
개수대
개수대-2



다음으로 화장실입니다. 강원도 양양 캠핑장에는 총 4개의 화장실이 있으며, 성수기에는 북쪽에 위치한 맨 마지막 화장실을 제외하고는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성수기 동안 이용하실 분들은 맨 마지막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샤워장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관계없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비수기 기간 내에는 샤워장 이용 할인 쿠폰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워장 운영시간: 08시 ~ 23시
※ 샤워장 휴게시간은 12시부터 15시까지입니다.
 
 

분전함

 
강원도 양양 캠핑장, 영국 해변은. 저렴한 가격으로 분위기 좋은 바다표까지 바라볼 수 있어서 매년 많은 캠퍼들이 찾는 곳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찾아가 봐도 후회 없을 솔향기 캠핑장입니다.
 
 

솔향기캠핑장

camping.gtdc.or.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