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캠핑 조금나루해수욕장

by health magazine 2023. 3. 15.
반응형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캠핑 조금나루해수욕장

 

무안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백사장과 송림이 울창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노지 캠핑과 차박을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원래는 배를 타고 건너야 했던 섬이지만 현재는 육지와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샤워장, 급수대,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1. 위치

 

주소:  전남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 1070-3

 

 

조금나루해수욕장

전남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 1070-3

place.map.kakao.com

 


전남 무안 차박지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하여 사계절 캠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바다낚시와 인근에는 먹거리들도 풍부하며, 주변에는 싱싱한 활어회와 산낙지 등을 맛볼 수 있는 횟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2. 노지정보


서울 근교나 경기도 근교와는 거리가 멀지만, 차박과 노지 캠핑이 무료로 가능하며 여름에는 해수욕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끼리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유원지입니다.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 캠핑 조금나루 해수욕장 주변에는 넓은 공터와 노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옆쪽에는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수욕장 주변을 따라 좁은 산책로를 따라가면 양쪽으로도 나무 그늘이 울창하게 이루어진 그늘 노지들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이나 평일이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바닥 평탄화가 잘 되어 있으며 일반 흙으로 된 노지입니다. 카라반과 일반 차량 모두 출입이 가능하며, 앞쪽에는 그늘진 나무가 많아 텐트를 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무료 노지로 제공되는 만큼 전기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겨울철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난방 기구를 꼼꼼히 챙겨야 할 것입니다.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 캠핑 포인트에서 앞쪽으로 조금 이동하면 드넓은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함께 가을과 겨울철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3. 시설

 

겉에서 보기에는 낡아 보이는 화장실이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옆쪽으로는 개수대도 마련되어 있어 노지 캠핑 차박을 즐기기엔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므로 바다 뷰를 감상하며 캠핑을 즐기려면 일찍 출발해야 합니다. 이 지역은 별도의 시설 이용료가 없으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먹고 남은 음식물 쓰레기나 일반 쓰레기는 가져오는 습관을 가지도록 해야 합니다.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 캠핑장소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공간이 넓고 노지 포인트가 많아 주말에도 비교적 한산합니다. 여름철에는 많은 분들이 모이지만 평일에는 여유롭게 캠핑이 가능합니다. 가을과 겨울철에는 난방용품을 준비해야 하며 생각보다 자리가 여유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4. 주변정보

 



더 조용한 장소를 찾고 싶다면, 해변 산책로를 따라 차를 타고 아래쪽으로 약간 내려가면, 여러 좋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자리를 선택하기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장소는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카라반 또는

차박을 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해변 앞에는 작은 정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리가 있다면 해변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장소입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오른쪽에는 작은 초목이 자라는 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늘이 잘 들고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자리이므로, 자리가 있다면 텐트를 설치하고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남 무안 차박지 노지 캠핑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차박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멋진 바다와 함께 동계에도 많은 캠퍼들이 찾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넓은 노지에서 차박과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원한 그늘에서는 텐트를 치기에도 좋습니다. 이번 주말 전남 무안에서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조금나루 해수욕장도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