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경기도 양평 차박지 노지 캠핑 여물교

by health magazine 2023. 2. 28.
반응형

경기도 양평 차박지 노지 캠핑 여물교

 

저번 주말 경기도 양평 차박지 여물교에 다녀왔다. 노지캠핑이 가능한 곳으로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주위로는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 일년에 한 번씩은 꼭 찾아가는 양평 차박지이다.

 

지도

 

 

1. 위치

 

경기 양평군 청운면 용두리 912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위치는 네비게이션에 위 주소를 검색하면 찾아갈 수 있다. 노지 공간도 넓은 편이고 카라반 진입도 가능한 곳이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차박지로.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2. 노지정보

 

양평-노지

 

노지 앞쪽으로는 용두천이 흐르고 있어 시원한 강 뷰를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노지인 만큼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여름철 방문 시에는 그늘막이나 차량용 어닝은 준비를 해 가셔야 하겠다.

 

 

여물교-차박

 

 

경기도 양평 차박지 여물교에 방문했을 당시 통계임에도 불구하고 곳곳에서 차박과 노지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다.

 

 

양평-노지-캠핑

 

 

진입로 주변에는 마을 주민들께서 안내 표지판까지 친절하게 세워놓으셨다. 클린한 캠핑을 부탁드린다고 적혀져 있었으며, 공용 화장실은 도서관 화장실과 여물교 아래쪽 화장실을 이용하라는 안내 표지판이었다.

 

 

경기도-여물교

 

 

워낙 넓은 노즈라서 캠핑을 즐기기에 적당한 장소이다. 주변으로는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아 차량 소음에서도 자유로운.곳이다.

 

 

 

3. 시설 정보

 

화장실은 아래의 주소를 검색하고 가면 도서관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 24시간 개방이 되어 있다. 주민분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이며 캠핑하시는 분들께서는 샤워는 자제해 달라는 문구가 붙어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청운면 용두리 717-4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화장실

 

수세식 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클린한 캠핑을 하셔야 하겠다.

 

 

4. 편의시설

 

경기도 양평차박지 여물교 노지 캠핑 장소로 전기시설은 들어오지 않으며 근처에 개수대 시설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근처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하나로 마트가 운영되고 있으며 곳곳에는 맛 좋은 식당들이 여러 곳 있어 많은 음식을 준비해 가지 않아도 주변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하나로마트
식당

 

 

5. 주변 정보

 

여물교를 따라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다 보면 또 다른 노지 포인트가 나온다. 작은 정자가 마련되어 있는 곳을 기준으로 골목으로 진입하면 우측으로 강가를 따라 길게 포인트가 나온다.

 

 

여물교-노지-차박

 

 

이쪽.포인트에도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다.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이며 이곳 또한 24시간 개방이 되어 있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여물교-카라반
차박지

 

 

이곳도 차량 진입이 가능하고 앞으로는 시원한 개울이 흐르고 있어 캠핑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이쪽 2번째 포인트에도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캠핑-정보
경기도-차박-캠핑

 

경기도 차박지 여물교는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 불편한 점은 많이 있지만 그래도 노지 차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봐도 좋을 곳이 아닌가 생각한다.

 

방문한 날은 대략 여섯 팀 이하의 캠퍼들이 캠핑을 하고 계신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주말 경기도 차박지를 찾고 계신다면 양평 노지캠핑이 가능한 여물에 한번쯤 방문해 봐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