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차박지 밀양 암새들 금시당 유원지 노지 캠핑 차박

by health magazine 2023. 2. 1.
반응형

경남 차박지 밀양 암새들 금시당 유원지 노지 캠핑 차박

 

경남 밀양 차박지 암새들 유원지와 금시당 유원지가 다시 개방되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한때 폐쇄가 되었다가 작년. 3월 초 개방되었으며 현재까지 자유롭게 노지 캠핑과 차박이 가능하다.

 

 

1. 금시당 유원지

경남 밀양시 활성동 584-4

 

 

 

금시당유원지

경남 밀양시 활성동

place.map.kakao.com

밀양-차박

 

 

내비게이션에 금시당 유원지를 검색하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자리가 워낙 넓은 공간이라서 주말 평일 가리지 않고 언제 찾아가더라도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경남 처박지 밀양 금시당 유원지 근처로도 갈만한 노지들이 몇 곳 마련되어 있으니 자리가 없다면 근처 차박지를 찾아가도 좋을 듯하다.

 


2. 근처 차박지

 

1) 금곡교 산외체육공원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곡리 12-11

 

2) 기회송림야영장

경남 밀양시 산외면 남기리 838-3


 

 

금시당-유원지

 

 

 

금시당 유원지에 들어서면 다리를 기준으로 우측과 좌측 양쪽에서 노지 캠핑과 차박을 즐길 수 있다. 우측 공간은 잔디블록으로 되어 있으며, 좌측 공간은 일반 흙노지로 넓게 조성되어 있다.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차량용 어닝이나 타프 정도는 따로 준비해 가시면 좋을 듯하다.

 

 

 

경남-노지

 

 

진입로가 넓어서 카라반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꽤나 많이 있다. 수심이 낮아서 여름철에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기 좋은 공간이다. 여름철에는 안전요원이 상시 상주하고 있다.

앞쪽으로는 밀양강이 시원하게 흐르고 있어 멋진 강 뷰를 자랑한다.

 

 

 

 

 

노지-캠핑-차박

 

 

]수세식 화장실은 아니지만 거품식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개수된 시설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잔디블록으로 된 노지는 차량 사이드 주처 +  텐트 조합 시 60여 동 정도 설치가 가능하고, 우측으로 된 노지공간도 굉장히. 넓어서 자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겨울-캠핑

 

 

노지 앞에서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노지캠핑과 낚시를 하기에도 좋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그늘은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안쪽 다리 아래는 어느 정도 그늘이 있는 편이다.

 

차량을 가지고 5분 정도 이동을 하면 식당 몇 곳과 편의점 등 편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지만 도보로 갈 수 있는 상가시설이 없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필요한 용품들을 구입해 가셔도 좋을 듯하다.

 

 

금시당-차박지
노지-카라반

 

이번 주말 경남 밀양으로 캠핑 계획을 세우셨다면 암새들을 유원지에서 노지 캠핑과 차박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깨끗하진 않지만 재래식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고 주변에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걷기 좋은 산책로도 잘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3. 경남 밀양 암새들유원지

 

금시당유원지에서. 차량을 가지고 5분 정도 이동을 하면 경남 밀양 암새들 유원지가 나온다. 이곳 또한 노지 캠핑과 차박으로 굉장히 유명한 경남 밀양의 차박지이다.

 

위치 : 경남 밀양시 용평로5길 184

 

 

암새들

 

 

작년까지 밀양 노지 캠핑 차박이 가능했던 암새들 유원지에는 여전히 야영 금지에 대한 현수막이 붙어 있었다. 하지만 곳곳에는 캠핑을 즐기시는 몇몇 캠퍼 분들이 보이셨다. 2023년 3월 초 다시 개방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암새들-캠핑

 

 

 

자리의 공간도 굉장히 넓은 편이고, 바닥은 잔디 블록으로 되어 있다. 나무 그늘도 어느 정도 마련되어 있고 앞쪽으로는 밀양강이 흐르고 있어 이곳 또한 좋은 뷰를 자랑하는 곳이다.

 

 

 

암새들-차박

 

 

3월 초 다시 개방될 예정이라고 하니 3월 봄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암새들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모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노지 캠핑 차박지인 만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클린 하고. 매너 있는 캠핑을 하셔야 좋은 장소를 오랫동안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