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충북 괴산 캠핑장 화양숲노리캠핑장

by health magazine 2023. 1. 16.
반응형

충북 괴산 캠핑장 화양숲노리캠핑장

 

충북 괴산에 위치한 캠핑장 화양숲노리캠핑장은 사계절 내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기 좋은 계곡도 위치하고 있으며 나무 그늘도 시원하게 마련되어 있어 매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개인 트레일러 입장이 가능하며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일반 야영장으로 등록된 시설이며 총 29 면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충북-캠핑장괴산-캠핑장

 

충북 괴산군 청천면 화양로 834-9

 

 

화양숲노리캠핑장 ·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화양로 834-9

★★★★☆ · 숙박 업소

www.google.com

 

사이트 간격은 가로 세로 3m이며 전기 사용은 600 와트로 제한되고 있다. 와이파이 사용과 온수사용, 여름철에는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도 운영 중이다.

 

겨울-캠핑장겨울-야영장

 

 

캠핑장 이용요금은 주중에는 35,000원 주말에는 4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주중 45,000원 주중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겨울에는 장박도 가능하다.  비용은 파쇄석은 월 20만 원 데크는 월 2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트레일러 카라반 캠핑카 장박은 5만 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충북-차박괴산-캠핑

 

 

매너 타임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7시 까지 이고 캠핑장 모든 사이트는 금연구역이며 흡연 구역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캠핑장 매점은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물건들은 구매 후 계좌이체나 체크카드 결제 후 가져갈 수 있다 

 

 

노리-캠핑장계곡-캠핑장
충북-카라반

 

사장님이 무척 친절한 곳으로 불편한 사항들은 웬만하면 모두 들어주신다. 진입로도 잘 되어 있는 편이고 나무 그늘도 잘 마련되어 있다. 

 

취사실
화장실

 

 

화장실과 개수대 시설 또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온수 사용은 24시간 가능하고 사이트에서 전기 배선함이 멀지 않아 10m 이상의 릴선만 있으면 자유롭게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

 

 

파쇄석

 

 

사이트는 일반 파쇄석 구역과 나무데크 구간으로 나뉘어져 있고, 바로 앞쪽으로는 수심이 깊지 않지만 무릎까지 차오르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여름철에는 아이들과 함께 간단하게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캠핑장
나무-데크

 

 

비교적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은 충북 괴산 캠핑장이다.

사이트 옆으로 차량 사이드 주차가 가능했고 나무 그늘도 잘 마련되어 있어 자리만 잘 잡는다면 한여름에도 타프 없이 캠핑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계곡

 

문의연락처 : 050713370105

 

예약은 개인 연락으로 할 수 있거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예약할 수 있다. 동계를 제외한 여름철에는 워낙 경쟁률이 치열한 곳으로 미리미리 예약해야 충북 괴산 캠핑장 화양숲노리캠핑장에 다녀올 수 있을 것이다

 

캠핑장-전경
장작

 

 

편의점에서는 장장 및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다.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곳인 만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았다.

 

여름철에는 해충이 적은 캠핑장 으로도 유명하다.  사장님이 정말 부지런하셔서 관리가 정말 잘 되고 있는 캠핑장이다. 깨끗한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캠퍼라면 한 번쯤 다녀와도 좋을 곳이 아닌가 생각한다.

 

 

가을-캠핑계곡-캠핑장

 

 

 

충북 괴산에 위치한 노리 캠핑장은 나도 일년에 한 번씩은 꼭 찾는 곳으로 가족 또는 연인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은 캠핑장이다. 비교적 다른 캠핑장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아 예약이 경쟁은 치열한 편은 아니지만 숨겨진 뷰가 좋은 캠핑장으로 아는 분들만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