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경북 상주 노지 캠핑 차박 신흥교 이안천

by health magazine 2022. 10. 27.
반응형

경북 상주 노지 캠핑 차박 신흥체육공원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노지 캠핑 차박 장소 신흥교는 이안천을 따라 넓게 마련되어 있는 노지 장소에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곳곳에는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고 깨끗한 화장실과 함께 개수대 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다

 

이안천-차박상주-노지-캠핑
경북-노지

 

경상북도 상주시 함창읍 오사리 35-2

 

근처 가볼만한 곳 

1.경천대- 노지 캠핑가능
2.학전망대
3. 경천섬- 노지 캠핑가능
4.맥문동솔숲
5. 장각폭포

 

 

대한민국 경상북도 상주시 함창읍 오사리 35-2

대한민국 경상북도 상주시 함창읍 오사리 35-2

www.google.com

 

 

사회적 거리두기로 작년까지만 해도 폐쇄가 되었던 곳이다.  2022년 3월 초 다시 개방되어 주말, 평일 가리지 않고 많은 캠퍼들이 다시 찾고 있다. 넓은 공간이라서 언제 찾아가더라도 자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상주-카라반
경북-카라반

 

경북 상주 노지 캠핑 차박지 이안천 신흥체육공원 노지는 흙 바닥으로 되어 있고 진입로도 완벽하게 마련되어 있어 카라반 진입도 가능하다.

 

넓은 공간, 좋은 시설에 비해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노지라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기 좋은 장소이다. 강가를 기준으로 좌측에는 길게 늘어선 아름드리 나무들이 봄과 여름에는 비교적 시원한 그늘을 제공한다.

 

 

상주-차박-캠핑상주-차박지

 

화장실은 재래식 화장실 이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 옆으로는 개수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동계가 시작되는 12월 중순부터 3월 초까지는 동파 방지 로 인하여 단수가 되니 경북 상주 노지 캠핑 차박지 신흥교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다.

 

이안천-캠핑

 

이안천이 흐르고 있는 중간에는 돌다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 기준으로 좌측과 우측에 모두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우측 공간에는 화장실이 없으니 되도록이면 화장실이 있는 좌측 공간 노지에 자리를 잡는게 좋다

 

신흥-체육-공원
겨울-캠핑

 

 

주변에는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 필요한 장작이나 음식들은 꼼꼼하게 준비하셔야 이동하는 번거로움이 없을 것 같다.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노지인 만큼, 방문하시는 모든 캠퍼 분들께서는 매너있고 클린한 캠핑을 하셔야 좋은 장소를 많은 캠퍼들이 오랫동안 함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안천-차박지노지-캠핑-좋은곳

 

노지인 만큼 전기 시설은 들어오지 않으니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난방용품은 철저하게 준비해 가셔야 하겠다.

 

 

겨울-노지-캠핑

 

이번 주말 경북 상주 노지 캠핑 차박 계획을 세우셨다면 신흥교 이안천 신흥체육공원에 한번 방문해보는건 어떨까 생각한다. 아름다운 주변 환경과 걷기 좋은 산책로도 많고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겨울철 동계 캠핑시 텐트 안에서 난방기구를 사용할 때 텐트의 벤틸레이션은 상시 열어두고 주기적인 환기로 일산화탄소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캠핑을 즐겨야 하겠다

 

2022년 캠핑의 시작은 "캠핑매거진"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